연애의 맛 시즌3, 정준&유지 커플편 제주 촬영지 ‘드라마2015리조트’
연애의 맛 시즌3, 정준&유지 커플편 제주 촬영지 ‘드라마2015리조트’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11.2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인기리에 방영중인 연애의맛 3의 정준 & 김유지편의 촬영지인 제주. 

방송된 촬영지 중에서도 청정한 환경을 자랑하는 곽지 해수욕장 서쪽에 위치한 드라마2015가 관심의 대상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8일 시즌3에서 실제 커플 탄생을 공식적으로 선언했던 배우 정준과 김유지 커플의 다채로운 데이트 장면들이 관심을 받는 가운데 이 커플이 다녀온 제주도 여행지들도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 커플이 묵었던 리조트와 해변 데이트 장소들은 방송 이후 관광객의 방문이 2~3배 늘어날 정도로 문의 전화와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천혜의 제주 환경을 그대로 간직한 곽지해수욕장은 에머랄드 빛 해변으로 유명한 곳으로 궂은 날씨에 촬영된 영상에서도 패널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는 경관을 여실히 보여주었다.

이번주 방송분에서 에머랄드 빛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둘만의 데이트가 과연 어떻게 펼쳐져 나갈지 기대해 볼만하다.

공개연애를 시작한 정준 커플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 대상이 되었지만, 제주도 촬영에서 낭만적인 환경과 더불어 두사람의 관계가 무르익었고, 제주도 촬영 후반부에 실제 연인의 모습으로 서로를 챙겨주는 다정한 모습을 이어갔다는 것이 방송 관계자의 전언이다.

 

 

드라마2015는 공식적인 실제 커플 탄생을 축하하면서, 만일 이 커플의 결혼이 성사된다면 본 시설이 스몰웨딩을 운영하고 있어 결혼식에 따른 일체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드라마2015 시설에서 매년 개최하는 축제중 하나로 이곳에서 소망하는 모든 소원은 성취된다는 목적으로 시작된 애월愛 봉봉페스타의 취지에도 부합되는 만큼 이 두사람이 사랑이 더 좋은 관계로 발전하여 꼭 결혼이 성사되기를 바란다”고 드라마2015 관계자는 설명하고 있다.

한편 이 커플의 숙소였던 드라마2015는 지난 8월말 오픈하여 제주도에 숨은 보석같은 환경으로 이용한 사람들의 입소문만으로 예약이 어려운 정도라고 한다.

드라마2015는 ㈜드라마건설이 운영하는 리조트로 2018년부터 청년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무상으로 점포를 제공하고 유명셰프를 초빙한 컨설팅을 포함아여 운영시설과 집기일체 또한 무상으로 지원하였으며, 제주의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5년에 걸쳐 장학지원과 각종 기부사업을 지속해온 기업이다.

연애의 맛 시즌3 정준 커플의 2차 제주도 데이트는 TV조선을 통해 목요일 저녁에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