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머니, 겨울왕국 제치고 좌석판매율 1위
블랙머니, 겨울왕국 제치고 좌석판매율 1위
  • 구경현
  • 승인 2019.12.03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치지 않는 입소문의 힘...장기 흥행 순항 중
사진 = 영화 '블랙머니' 포스터
사진 = 영화 '블랙머니' 포스터

블랙머니가 겨울왕국의 한파 속에서도 좌석판매율 1위에 등극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개봉 4주차를 맞이한 지난 2일, 블랙머니는 누적 관객 수 2,294,690명을 동원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하며 전세계에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를 제치고 좌석판매율 1위를 차지했다.

사진 = 영화 블랙머니 좌석판매율

또한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11월 극장가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도 올랐다.

사진 = 영화 블랙머니 11월 관객수

개봉 5일만에 100만 관객 돌파, 개봉 16일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 레이스를 펼치고 있는 블랙머니는 실화 사건을 소재로 한 묵직한 메시지와 함께 조진웅과 이하늬를 비롯한 이경영, 강신일, 최덕문, 조한철, 허성태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연기 열전, 정지영 감독의 노련한 연출력이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입소문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영화 블랙머니를 본 관객들은 “잊힐 뻔한 사건을 되새기게 해 주셔서 감사해요”(ne**s***), “화가 납니다. 그 와중에 조진웅 연기란… 짱멋”(날아라***), “역시 직접 봐야 함! 극장에서 보길 잘했다 싶은 영화!”(에피큐***), “정지영 감독의 사회고발 영화 항상 믿고 본다. 마지막 카타르시스는 항상 짜릿하다”(soph***), “조진웅을 비롯한 모든 배우들의 실제인 것 같은 연기에 감탄!”(포르투1***), “좋은 영화이자 잘 만든 영화”(벚꽃지는***) 등 열띤 지지를 보내고 있다.

좌석판매율 1위를 차지하며 12월에도 장기 흥행을 예고한 영화 <블랙머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뉴스렙]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