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렙]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하나멤버스와 제휴를 맺고, 앱 결제 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멤버스는 하나금융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앱을 통한 하나머니·카드·제로페이 등 간편결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에, 셀렉토커피에서는 하나멤버스 앱으로 셀렉토커피 가맹점에서 5,000원 이상 결제 시 ‘셀렉토커피 스페셜 블렌드’ 1잔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해당 프로모션은 1인당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또 프로모션 적용 기간은 12월 6일(금)부터 1월 5일(일)까지로, 약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연말에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소중한 사람과 연말에 특별한 시간을 보내면서 추가 선물까지 받을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셀렉토커피의 관계자는 “최근 새 원두를 런칭하고, 겨울을 달콤하게 만들어 줄 겨울 시즌 메뉴 5종을 새롭게 출시한 것에 맞춰, 소비자들이 셀렉토커피를 더 합리적으로 이용할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달콤한 겨울 시즌 메뉴를 맛보고, 새롭게 바뀐 셀렉토커피의 아메리카노까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최근 ‘커피 경험을 업그레이드하다(UPGRADE YOUR COFFEE)'라는 타이틀과 함께 새로운 원두 5종을 정식 런칭했다. 이벤트 대상 음료인 ’셀렉토커피 스페셜 블렌드‘는 기존 2종이었던 셀렉토커피 블렌드 커피를 더 대중적인 맛으로 통합했으며, 국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묵직한 바디감과 고소함이 특징이다.
또한, 얼마 전에는 추운 겨울을 달콤함으로 가득 채워줄 겨울 시즌 메뉴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음료 3종(‘솔티드 카라멜 라떼’, ‘라즈베리 초코 라떼’, ‘뱅쇼’)과 디저트 2종(초코·오렌지 스틱 파운드 케익) 등은 종류마저 폭넓게 구성돼, 다양한 취향을 가진 고객들을 100% 만족시키는 중이다.
이러한 신메뉴 출시뿐만 아니라, 이번 하나멤버스 제휴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가맹점 매출 증진에도 적극적으로 노력할 전망이다. 최근에는 화제 속에 종영한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 제작 지원, 동아닷컴 아이돌픽 제휴 이벤트 진행 등으로 관심을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