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프랜차이즈 브랜드 ‘제로백pc방’, 우리은행과 MOU체결
PC방 프랜차이즈 브랜드 ‘제로백pc방’, 우리은행과 MOU체결
  • 김백
  • 승인 2019.12.05 12:1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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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렙]직영 중심 PC방창업 브랜드 제로백pc방이 이번에 우리은행과 MOU체결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저금리 창업비용 대출이 가능하다 전했다.

현재 제로백PC방에서는 가급적 대출이 없는 창업을 지향하고 있다. 그러나 부득이 하게 자금이 부족한 예비 창업자 분들을 위하여 1금융권 우리은행에서 저금리로 안정적인 1금융권 대출은 희소식인 것이다.

이곳은 주식회사 부만사(부자를 만드는 사람들)에서 출시한 pc방 브랜드로 자영업만 20여년간 해온 베테랑 창업가가 2년간 개인으로 15개의 pc방을 성공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만들었다. 6개월간 매일 하루 20곳이 넘는 pc방을 방문하면서 잘되는 곳은 왜 잘되는지, 안되는 곳은 왜 안되는지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1호점 pc방을 시작했다. 다양한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모든 매장을 전국매출 상위 10%달성 이라는 결과를 바탕으로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 했다.

일반적으로 pc방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직영점 운영을 꺼려한다. 반면 제로백pc방은 지속적인 직영점 개발을 통하여 그 노하우를 축적해 가고 있다. 이러한 노하우는 오롯이 가맹점에 실시간 전수됨에 따라 점주가 겪을 시행착오를 줄이고 성공확률을 올리는 매출 경쟁력이 강력하다. 실제 직영점의 가동율은 50%가 넘는 전국 상위 2%에 해당하는 매장도 보유하고 있다. 직영점을 적극 운영하는 프랜차이즈와 운영하지 않는 프랜차이즈 가맹점에 대한 매출 비교 자료는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제 대한민국도 선진 프랜차이즈 문화를 만들어 가야 하는 만큼 직영점을 운영하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창업의 기준이 될날이 멀지 않았다.

제로백PC방은 피씨방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전국 직영점 100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여기 점주에게는 직영점 개설시 투자의 기회를 열어 줌으로써 보다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하는 등 기존 프랜차이즈와 다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pc방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는 실제 운영 중인 직영점 방문을 독려 하고 있다. 전국 어디에서든 왕복 교통비와 식비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만큼 부담없이 직영점을 방문하여 실제 매출과 노하우를 확인 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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