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스포사 런칭기념 웨딩초대전’ 전주웨딩박람회 오는 12월 14일~15일 양일간 개최
‘니콜스포사 런칭기념 웨딩초대전’ 전주웨딩박람회 오는 12월 14일~15일 양일간 개최
  • 김영호
  • 승인 2019.12.0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전주에서 내년 예식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실속 있는 전주웨딩박람회가 전주 예비부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니콜스포사 런칭기념 웨딩초대전은 다가오는 12월 14일, 12월 15일 이틀간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전주웨딩박람회일정에서는 예비 신부들의 날개라고 불리는 전주웨딩드레스를 비롯해 전주스드메, 전주웨딩샵, 전주예물, 전주한복, 전주허니문 등 웨딩 품목별 다양한 혜택들을 예비부부들이 한자리에서 모두 누리며 결혼 준비에 도움을 받아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전주웨딩드레스의 경우. 전주 독점으로 유일하게 유럽 명품 웨딩드레스 브랜드인 니콜스포사의 신상 디자인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모여지고 있다.

전주웨딩박람회 ‘니콜스포사 런칭기념 웨딩초대전’에서는 퀄리티 높은 결혼식을 원하는 예비신부들을 위해 전주웨딩드레스 무료피팅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서울의 강남과 청담에서도 많은 예비신부들이 선호하는 명품 드레스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주결혼박람회에서는 전주웨딩드레스 웨딩샵 중 오픈쇼룸 방식으로 진행되어 웨딩드레스를 예비신부가 직접 눈으로 보고 고를 수 있도록 예비신부 입장에서 모든 것들이 준비되어 있어 전주웨딩샵을 방문하지 않고도 체형별 웨딩드레스 스타일링을 웨딩전문가의 손길로 1:1맞춤 상담으로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니콜스포사 초대전’에는 2020년도 전북 전 지역의 25곳 이상의 웨딩홀을 특별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북지역의 인기 있는 전주웨딩스튜디오들이 대거 참여하여 한곳에서 다양한 웨딩 샘플 확인 및 혜택을 비교해볼 수 있으며, 박람회 계약자들에 한하여 리마인드& 가족사진 촬영권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전주결혼박람회 관계자는 “전주지역에서 그동안 만나볼 수 없었던 명품 웨딩드레스 브랜드인 니콜스포사 런칭으로 웨딩화보나 잡지로만 보던 명품 웨딩드레스를 직접 확인하고 입어볼 수 있으며, 전주웨딩드레스 뿐만 아니라 스드메, 웨딩홀, 혼수, 한복 등 결혼의 전반적인 모든 것을 합리적으로 준비해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이번 전주웨딩박람회의 자세한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으며 동시에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