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맞춤정장·결혼예복 브랜드 보헨, 신랑 스타일링 풀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남자맞춤정장·결혼예복 브랜드 보헨, 신랑 스타일링 풀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 김백
  • 승인 2019.12.06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맞춤정장·결혼예복 브랜드 보헨이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신랑예복 웨딩 풀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본 프로모션은 남자 맞춤정장 혹은 맞춤예복을 포함하여 고급 수제 맞춤 구두, 맞춤셔츠, 넥타이, 촬영용 자켓 대여, 악세사리 대여, 리폼 서비스까지 모두 구성되어 있는 합리적인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합리적인 구성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웨딩 풀 패키지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맞춤정장 원단으로는 보헨 자체제작 원단, 이태리 토마스 브로스 원단, 영국 알프레드 브라운 원단으로 총 3가지이다.

첫 번째로 소개할 보헨 자체제작 원단은 메리노 울 100% 150수 원단이다. 메리노 울은 일반 울보다 더 가늘고 부드러우면서 탄력이 뛰어나다. 투습도 좋고, 구김이 잘 가지 않는 다는 특성 때문에 맞춤정장 원단으로 많이 사용되는 추세이다.

두 번째로 이태리 토마스 브로스 원단은 얇고 가벼운 편이며 부드러운 감촉과 동시에 견고함을 지닌 원단으로 내구성이 탁월한 원단이다. 원단 자체의 바디성이 있어서 맞춤정장으로 제작하여 착용 시 안정감 있는 피팅감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원단은 영국 알프레드 브라운 원단이다. 탄탄한 내구성은 물론이고 질감 표현이 매트하고 영국 특유의 느낌을 잘 표현해주기 때문에 꾸준히 사랑 받아오고 있는 원단이다.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신랑예복 원단이라는 것이 보헨 측 설명이다.

보헨 관계자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경제적인 고민을 덜기 위해 맞춤 결혼예복과 수제화, 웨딩패키지가 모두 포함 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며 “프로모션이 종료 되면 기존 맞춤정장가격으로 인상 되오니 프로모션 종료 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 준비를 하시기를 바란다.” 며 설명을 덧붙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보헨 청담 본점과 종로점에서 진행 중이며 청주, 정읍 지점 프로모션은 해당 지점에 유선 문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는 보헨 공식 홈페이지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