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포켓컴퍼니, 디벨라인과 손잡고 플랫커머스(PLATCOMMERCE) 공동법인 설립
(주)포켓컴퍼니, 디벨라인과 손잡고 플랫커머스(PLATCOMMERCE) 공동법인 설립
  • 김백
  • 승인 2019.12.09 15:5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1,000여건의 올인원 컨설팅 실적과 파트너사 투자유치규모 200억 이상의 포켓컴퍼니가 다양한 분야에서 기존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는 ㈜디벨라인과, 공동법인인 플랫커머스(PLATCOMMERCE)를 설립한다.

사업계획서, 투자제안서, IR자료, 정부지원사업 컨설팅, 웹앱제품개발, 홈페이지제작, 스타트업 컨설팅을 All-In–One으로 진행하는 포켓컴퍼니는, 1년 만에 950건 이상의 컨설팅 실적을 내면서 자체 계열사인 스타트업 어벤져스, 포켓강의, 포켓북, 포켓푸드, 포켓스튜디오 등의 사업을 안정적으로 확대 성장시켰다.

ICT(Information and Communications Technologies)의 혁명적 진화에 따른 급변하는 시장환경과 글로벌 경쟁 속에서 포켓컴퍼니는 플랫폼 기반 사업확대로 강력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이제 다양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혁신적 플랫폼 회사인 (주)디벨라인과 공동법인을 설립함으로써 또 한번의 도약을 꾀하고 있다.

플랫폼은 다양한 의미로 사용되지만 비즈니스에서 그 의미는 수요자와 공급자, 개발자와 사용자, 생산자와 소비자 등 복수의 그룹이 각기 얻고자 하는 가치를 공정한 거래를 통해 교환할 수 있도록 구축된 환경이다. 그에 따른 상호 이익창출과 더불어 다양한 부가적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 주는 장이 되기도 한다. 포켓컴퍼니는 스타트업전문 올인원아웃소싱 컨설팅으로 시작해 정부·공공기관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과 사업분야에서의 폭넓은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 확보의 기반이 될 플랫폼을 점진적으로 구축해 왔다.

이제 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전자상거래시장으로의 사업영역 확대를 위해 ㈜디벨라인과 공동법인인 플랫커머스(PLATCOMMERCE)를 설립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더욱더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디벨라인, 스테비아 그룹, 그리고 포켓컴퍼니의 3개의 계열사로 이루어진 플랫커머스는 향후 온라인과 오프라인 경계를 넘어서는 마케팅과 서비스로 한국 플랫폼 기반사업의 시장을 주도할 기업이 되고자 이번 공동법인 설립하게 되었다고 그 취지를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민주 2019-12-09 16:52:20
기대가되는 기업이네요 ~ 플랫폼과 커머스가 합친 개념인거네요

푼수아빠 2019-12-26 02:25:40
플랫폼과 이커머스의 결합.
존경 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주시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