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블랙머니, 이제 안방극장에서 만난다
영화 블랙머니, 이제 안방극장에서 만난다
  • 구경현
  • 승인 2019.12.1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블랙머니, 18일 IPTV &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 오픈
사진 = 영화 '블랙머니' 포스터
사진 = 영화 '블랙머니' 포스터

영화 <블랙머니>가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11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금융범죄 실화극 <블랙머니>는 18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를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블랙머니>는 개봉과 동시에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개봉 5일째 100만 관객 돌파, 개봉 12일째 손익분기점 돌파, 11월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누적 관객수 247만(12월 15일 기준) 돌파 등 비수기 극장가에 뜨거운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블랙머니>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가는 ‘막프로’ 양민혁 검사가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금융범죄 실화극. 사건의 추적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내며 장르적 재미와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전하는 한편, 우리가 이제껏 알지 못했던 실제 사건의 이면을 드러내는 날카로운 주제 의식을 통해 묵직한 화두를 던졌다.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씨츄, TVING, 곰TV, wavve,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서비스를 접할 수 있다.

<블랙머니>의 VOD서비스 오픈을 통해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까지,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흥행 열기를 안방극장에서도 고스란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뉴스렙]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