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떡볶이, JTBC '미식가이드-맛슐랭' 첫방송 통해 매운맛 절대강자 위엄 과시
불스떡볶이, JTBC '미식가이드-맛슐랭' 첫방송 통해 매운맛 절대강자 위엄 과시
  • 김백
  • 승인 2019.12.2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방송에서 샘 해밍턴과 오세득 셰프도 반한 매운 떡볶이 인기비결 소개

[뉴스렙]소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메뉴로 떡볶이 업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불스떡볶이가 미식가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불스떡볶이가 12월 22일 오전 9시 30분 JTBC를 통해 방송된 신규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미식가이드 맛슐랭>에서 매운맛 절대 강자 떡볶이의 위엄을 과시한 것.

신규 론칭 방송인 <미식가이드 맛슐랭>은 미식가들의 성서인 <미슐랭 가이드>에서 착안해 직접 얼리어맛터로 변신한 스타들이 단순한 먹방을 넘어, 신선한 재료 등의 테마가 담긴 음식 이야기를 통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미식 가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1일 9식까지 가능하다는 박지윤이 MC로 나서고 토종 한국 입맛의 대한외국인 샘 해밍턴, 먹을 때 가장 행복한 새댁 홍현희, 뛰어난 요리 솜씨의 주부 9단 미스트롯 정미애가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즐길 틈도 없이 바쁜 현대인들을 대신해 미식 가이드로 나서 방송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첫 방송에서는 샘 해밍턴이 오세득 셰프와 함께 소녀들의 매운맛의 성지 불스떡볶이를 찾았다.

극한의 매운맛으로 SNS에서 눈길을 끌고 있는 매운맛 떡볶이 불스떡볶이를 찾은 이들은 맵지만 맛있는 떡볶이의 요리 비결과 맛 있게 먹는 미식가들의 방법을 제안했으며 옆테이블의 소녀 손님들과 매운 맛 먹방 대결도 펼쳤다.

특히 오세득 셰프는 “요즘 떡볶이는 간식이 아닌 요리 개념”이라면서 불스떡볶이의 푸짐한 세트를 극찬했으며, 매운맛이지만 중독성 있는 불스떡볶이에 찬사를 보내기도 했다.

한편 현재 방영 중인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협찬 참여로 화제가 되고 있는 불스떡볶이는 2020년 29회 서울가요대상에도 협찬은 물론, 꾸준한 라디오 홍보 활동과 JTBC <미식가이드 맛슐랭> 1회 방영 소개 등 최근 공격적인 브랜드 홍보에 나서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