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플룻·오카리나·하모니카 레슨 ‘은하수 음악 연습실’ 체계적인 겨울방학 특강 인기
광명 플룻·오카리나·하모니카 레슨 ‘은하수 음악 연습실’ 체계적인 겨울방학 특강 인기
  • 김백
  • 승인 2019.12.26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마다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는 현대 직장인 혹은 학생들이지만 의외로 본인만의 취미가 있는지 물어 보면 쉽게 대답하지 못 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본인만의 취미생활을 가진다는 것은 그만큼 쉴 수 있는 여유가 있다는 뜻이고 남들과 차별화되는 특별한 기술 등이 하나 있다는 뜻임에도 의외로 많은 이들이 취미 생활 하나 조차 가지지 못 하고 살아간다는 뜻이다.

가장 대중적이고 인류 역사와 오랫동안 그 맥을 같이 해 온 취미생활은 역시 음악이다. 다양한 악기가 만들어내는 음율은 언어가 통하지 않더라도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매개체가 되기도 하며 멜로디만으로 사람의 기분을 좌지우지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천편일률적인 고스펙 상향평준화 시대에 음악과 같은 취미생활을 가지고 특기로서 뽐낼 수 있는 수험생 혹은 지원자들은 보다 좋은 평가를 받기도 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자발적으로 음악 학원을 찾기도 한다.

광명음악학원인 은하수 음악 연습실은 플룻, 하모니카, 오카리나와 같은 서양악기를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기관이다. 초중고 학생들의 취미 혹은 입시용 악기 레슨에서부터 성인들 가운데 플룻레슨이나 오카리나 레슨, 하모니카 레슨 등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곳에서는 개인레슨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단기간 내 악기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거나 연주 실력을 키워볼 수 있으며 그룹레슨 등을 통해 합주와 소통에 대한 능력 향상까지 돕고 있다. 광명플룻학원으로서 잘 알려져 있지만 최근 SNS등을 타고 더욱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우쿨렐레나 리코더 등에 대한 수업도 진행한다.

플룻, 오카리나, 하모니카, 리코더, 우쿨렐레와 같은 서양악기들은 의외로 독학을 통해 제 실력을 갈고 닦기가 어려운 만큼 교습 경험이 많고 악기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강사에게 전문적으로 관리나 레슨을 받아보는 것이 기초부터 탄탄하게 다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한편, ‘은하수 음악 연습실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방학 기간을 이용해 단기간에 음악과 악기에 대한 적응을 돕는 겨울 방학 특강도 마련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