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베르그(대표 백종윤)는 지난 12월 12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웹어워드 코리아 2019 ‘정보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16회를 맞이한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신규 및 개편된 웹사이트 중 우수한 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의 권위의 시상식이다. 국내 인터넷 전문가 3,5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마케팅,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올해의 각 분야 수상작을 선정한다.
㈜코드베르그의 개편된 홈페이지의 메인 비주얼 디자인은 글로벌 기업 특성을 강조하기 위하여 우리나라의 태극기를 모티브로 디자인하였다. 태극마크의 배치에 맞게 기업 일러스트로 변경하였으며 메뉴 아이콘으로 건, 곤, 감, 리를 표현하였다. 또 태극기의 바탕인 흰색은 여백의 미로 사용되어 깔끔하고 간결함으로 표현하였다고 설명하였다.
홈페이지는 독특한 컬러감과 역동적인 연출로 오랫동안 상기될 수 있도록 하였고, 심플함으로 복잡한 IT 기업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보인다.
㈜코드베르그의 OH! 에이전시(웹에이전시 사업부)는 “트랜드에 맞춰 차별성과 스토리 있는 브랜딩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