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재수생 수능대비...경찰대,사관학교 재수, 재수 수학집중반으로 원하는 대학가기!
2021학년도 재수생 수능대비...경찰대,사관학교 재수, 재수 수학집중반으로 원하는 대학가기!
  • 김백
  • 승인 2019.12.2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치동 유토마 학원 수능성적 3등급 , 재수 기본 개념 정리부터 준비하는 수능 대비 관리 수업

[뉴스렙] 운명은 나의 선택으로 결정된다. 다사다난 했던 2020년 새해가 이제 며칠후면 시작 된다.원하는 목표를 이루지 못하고 재도전 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는 힘들겠지만 또 다른 도전을 시작해야할 시기이다. 다양한 신체적, 정신적 고통이 뒤따르겠지만 무난히 견뎌내어 멋있는 장래의 꿈을 현실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

대치동 유토마학원에서는 2021학년도 대입 수학능력시험을 대비한  재수선행반을 오는2020년 1월 3(금)부터 시작한다.2019년 수능성적 3등급이하의 수험생, 검정고시와 수능을 함께 준비하는 학생 ,다시 한 번 목표를 향해 재도전을 꿈꾸는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기본 개념 정리부터 심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수준까지  수능 대비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대치동 유토마학원 김동형 대표(前 대치동 단대부고 교사)은 "상위권 학생들은 상위권  재수생 종합반을 선택해서 대입 재수준비를 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된다. 스스로 자신이 짠 스케줄에 따라 부족한 과목에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는 독학 재수학원을 선택하는 것도 종합학원에 비해 훨씬 효과적이다. 하지만 수능성적이 부족한 학생들은 상위권 학생들의 둘러리가 되지 말아야 한다"고 조언한다.

아울러 학생 개인의 부족한 과목을 기본 개념부터 심화 개념,심화 문제 풀이에 이르기까지 본인 자신만의 학습 스케쥴과 자신에게 맞는 학원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시간표를 짜서 꾸준하고 반복적인 학습 계획을 세워야 원하는 대학으로의 재수 생활을 성공할수 있다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재수한다는 것은 모든 학생들에게 힘든 일이며, 정도 차이는 있지만 상위권 학생들도 힘든 것은 똑같다. 하지만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부족한 과목을 채우고 매일의 학습 스케쥴에 따라 계획한 대로 학습을 진행하면 성공적인 재수생활을 이룰수 있다. 때로는 휴식도 필요하고 상담도 필요하며 새로운 입시관련 자료들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다. 내가 잘 하고 있는지 스스로 평가해보는 과정도 필수이다. 이 모든 것을 혼자서 알아서 하기는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을 해 줄 수 있는 학원을 찾게 되며, 그 해답을 수년간 대치동에서 소수정예 재수생을 운영하고 있는 유토마 학원에서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는 것.

대치동 유토마학원은 2021학년도 대비 재수생을 위한 전과목반 종합반(월-일)을 오전8시부터 오후10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수학 집중 몰입반과 사관학교,경찰대 준비를 하는 재수생을 위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재수학원은 학원의 분위기가 가장 중요하다. 학생들이 너무 많으면 아무래도 공부 분위기 유지가 어려운 경우가 많다. 그러므로 소수 정예 재수학원이 중위권 학생들이 찾는 곳이다. 또한 경찰대,사관학교 대비를 위한 재수생반은 오전8시부터 오후10시까지 전문적으로 별도로 반을 진행한다.경찰대,사관학교 대비반은 2020년 7월말에 1차 시험이 실시되고 1차 합격자는 자소서와 면접반이 별도로 진행된다. 또한 수시컨설팅부터 자소서 면접,논술 정시 컨설팅에 이르기까지  학생이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동형 대표는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의 진학률이 대치동에서 학원을 운영하는 보람이며, 많은 학생들을 지도하는 대신에 소수 정예학생들을 성심껏 지도하여 모두 자신들이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여 진학하는 것을 보고 싶다.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각 단위별 재수생 소수 정예학생들(문과 8명, 이과 8명), 재수생 사관학교 대비반(문과8명,이과8명) 경찰대 대비반(8명)을 위한 정성스런 재수생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한다.

특히,사관학교 재수를 위한 학생들은 수능성적표를 제출 및 각 과목별 레벨 테스트후 상담 가능하다. 학생들의 성적을 반드시 향상시키는 것을 원칙으로 충분히 1:1 개인 질문시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철저히 학생의 생활과 학습관리를 해주며, 매월 각 과목별 모의고사를 통해 지속적인 성적을 관리해준다고 한다.

수학영역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진행하는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9시부터 12시까지,오후1시부터 4시까지 진행하는데, 오전과 오후중 선택해서 수강하거나 오전 오후를 둘다 선택해서 수강하고 오후 4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독학재수를 운영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학원소속 전문 컨설팅 전문가를 통해 주기적으로 입시컨설팅을 해주고 있다. 또한 재수과정에서의 고민과 스트레스 등은 많은 상담 경험을 가진 전문 상담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해소할 수 있다. 아울러 거리가 먼 수험생들을 위한 숙소도 준비되어 있으며 자체 독서실과 제휴 독서실 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재수 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은 학습에 전념할수 있다.

재수 또는 반수,사관학교 재수를 고민하고 있다면 네이버에서 유토마학원 홈피에서 자세한 학습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