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제주도필수먹거리 갈치정식, 제주 중문 맛집 '이조은식당' 중문관광단지와 가까워
1월 제주도필수먹거리 갈치정식, 제주 중문 맛집 '이조은식당' 중문관광단지와 가까워
  • 김백
  • 승인 2020.01.02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조은식당 제공
사진=이조은식당 제공

[뉴스렙]경자년 새 해가 밝았다. 제주도에서 열린 제주도 성산일출봉 성산일출축제도 어제(1일)을 끝으로 잘 마무리되었다.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추위도 더욱 강해졌음에도 불구하고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이들은 여전히 많다. 사계절이 뚜렷한 제주도는 겨울에도 꼭 가봐야할 여행지가 많이 있다. 그 중 대표적인 한라산은 새하얀 눈으로 뒤덮인 설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또한 제주도 휴애리와 제주동백수목원에는 겨울을 대표하는 동백꽃이 아름답게 피어 인생샷을 찍기에도 훌륭하다.

바다로 둘러쌓인 제주도에서 즐기기 좋은 먹거리 중 지금 먹어봐야 할 것은 방어회와 제주갈치다. 제주도 서귀포시 갈치조림으로 유명한 '이조은식당'은 훌륭한 가성비를 자랑하는 식당으로 여행객들은 물론 도민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제주 중문 맛집 '이조은식당'은 갈치회, 통갈치구이, 갈치조림이 한 번에 준비되는 '갈치정식'이 가장 인기있는데 갈치구이 대신 고등어구이로 선택도 가능하다. 이 외 고등어정식(고등어회+고등어구이+고등어조림), 이조은정식(흑돼지구이+갈치조림+전복뚝배기) 등이 인기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메뉴도 준비되어있다. 옥돔구이, 전복죽, 갈칫국, 성게국, 전복뚝배기, 물회 등 싱싱한 해산물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가 있다.

제주도 중문 관광단지 맛집 '이조은식당'은 제주도필수여행지로 손꼽히는 중문 관광단지 바로 옆에 위치하여있어 찾기 좋으며 바로 인근에 켄싱턴제주호텔, 제주하나호텔 등의 유수호텔등이 있어 이동이 좋다.

본 업체의 영업시간은 오전8시30분부터 오후10시까지이며 가게 앞 주차 가능하다. 자세한 위치및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