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로부터 보호해줄 아이퓨어 공기청정마스크 출시, 산소포화도가 낮아지지 않아…
미세먼지로부터 보호해줄 아이퓨어 공기청정마스크 출시, 산소포화도가 낮아지지 않아…
  • 김백
  • 승인 2020.01.0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몇 년 전부터 일상에 있어 미세먼지 마스크는 필수가 되어버렸다. 국외에서 넘어오는 미세먼지가 급증하면서 미세먼지 농도가 종일 나쁨수준을 보이는 날이 잦아졌기 때문이다. 과거에는 환절기에나 찾아오는 황사에만 대비했지만, 이제는 언제 날아올지 모르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로 인해 번거롭더라도 미세먼지 마스크를 구부하는 가정이 늘었다.

미세먼지 마스크는 등급에 따라 나뉘는데, 등급이 높으면 높을수록 초미세먼지까지 막아줄 수 있다. 하지만 문제는 산소포화도가 낮아져 답답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는 점이다. 미세먼지는 막아줄지언정 공기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산소포화도가 낮아지고 이는 착용감이 매우 떨어지기 마련이다.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한 아이디얼(대표: 김대섭)의 아이퓨어 공기청정마스크가 출시, 2.5PM의 아주 작은 초미세먼지까지 잡아주며, 산소포화도 문제까지 해결하여 주목받고 있다.

사진 = 아이퓨어 공기청정마스크
사진 = 아이퓨어 공기청정마스크

미세먼지에 초미세먼지까지 기승을 부리는 바람에 미세먼지 방독면까지 구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아이퓨어 공기청정마스크는 초미세먼지까지 99% 제거하여 사용하에게 쾌적하고 신선한 공기를 제공한다.

이는 4중 필터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 4중 필터 구성은 헤파필터, 나노필터, 향균필터, 활성탄필터로 각자의 역할을 충실히 하면서 세균오염까지 해결했다. 마스크 내부에는 FAN이 장착되어 있어 공기가 원활하게 순환될 수 있도록 돕는데 이것이 산소포화도가 낮아지지 않도록 한다. 이 기술이 아이퓨어 공기청정마스크의 핵심기술인데, 기존 미세먼지 마스크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산소포화도 저하 문제를 해소한 것이다.

이와 더불어 휴대성까지 대폭 강화하였고 뛰어난 공기청정능력과 산소포화도 문제를 해결했기에 미세먼지가 많은 날 외출 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교통경찰, 공사현장, 엑티비티, 자전거 등 실외 근무 시에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여기에 안전성까지 돋보이는데, 우선 KC인증을 받은 배터리를 사용하여 배터리가 터지는 문제로부터 자유롭다. 또한 안전소재인 식품용기급PC+ABS소재를 채택하여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105g의 가벼운 네오프랜 밴드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일반 미세먼지 마스크의 경우 1회 사용 후 폐기하는 것을 권하지만, 이 제품은 주기적으로 필터만 교체하면 되기 때문에 경제성 역시 우수한 면모를 보인다.

기존 미세먼지 마스크의 문제점을 보완한 웨어러블 공기청정기, 아이퓨어 공기청정마스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디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