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래치가구 전문점 ‘세계로가구’, 원목 및 세라믹식탁, 돌흙침대 도매가 행사
스크래치가구 전문점 ‘세계로가구’, 원목 및 세라믹식탁, 돌흙침대 도매가 행사
  • 김백
  • 승인 2020.01.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계로가구 제공
사진=세계로가구 제공

[뉴스렙]  대전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와 같은 곳은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방문하고 있다.

전국에서 단일 규모 매장 중 가장 큰 크기를 가지고 있는 ‘세계로가구’는 돌흙침대, 가죽쇼파, 수입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들에 대해 최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주년을 맞이하는 세계로가구는 직접 생산해 유통, 도소매, 판매까지 진행을 하는 업체로서 많은 소비자과 가구점 운영 사장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온 가구점이며 모두 도매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격적으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넓은 매장내에서 모두 정찰제 판매가 시행되고 있기 때문에 금액 부분에서 비교후 구매가 가능하며 스크래치 및 리퍼브가구, 전시가구 등 다양한 가구 할인행사까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구매의 폭이 넓어졌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20주년을 맞이한 것은 다 소비자분들 덕분이다. 최소 마진만 받고서 판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만족하실 것 같다. 앞으로도 더욱 더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하였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