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분양 브랜드 ‘펫제이코리아’, 11주년 맞이해 강아지 분양가 50% 지원
반려동물 분양 브랜드 ‘펫제이코리아’, 11주년 맞이해 강아지 분양가 50% 지원
  • 김영관 기자
  • 승인 2020.02.0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건강한 강아지를 분양하는 반려동물 분양 브랜드 ‘펫제이코리아’가 11주년을 맞이해 강아지 분양가를 50%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펫제이코리아는 해외 유명 켄넬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상위 1% 급 우수한 혈통의 포메라니안과 비숑프리제 등 프리미엄 강아지 분양 전문 반려동물 입양 브랜드다.

현재 펫제이코리아는 김포,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강남, 송파, 잠실 강아지분양 고객들이 많이 찾는 유명 강아지분양 브랜드로 각각 김포와 강남 청담동에서 1~3층 500평 한 건물로 운영되고 있는 대규모의 애견분양샵이다. 

현재 30여명의 전문가로 운영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실속 있는 사후 보상관리, 합리적인 분양가로 많은 강아지·고양이분양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는 곳이다.

펫제이코리아는 강아지분양고객들을 위해 고객별 1대1 맞춤 상담을 진행하여 고객의 환경, 성향, 특성 등에 맞는 견종들을 소개 및 안내하여 1차 상담이 이뤄진다. 정확한 상담을 통해 결정된 해당 반려견에 대해 2차로 관리 및 교육방법을 안내해 잘못된 정보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고객 입장에서 상담을 하는 등 올바른 반려문화정착에 힘쓰고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고객 중심의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펫제이코리아 관계자는 “평생책임 보상제,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방문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해드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분당, 잠실, 송파, 강남, 송도, 의정부 등 전국 80여 강아지분양샵에 납품을 진행하고 있기도 해, 중간 마진을 생략하여 합리적인 분양가를 갖추고 있다. 견종별 유명켄넬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강아지들 퀄리티가 매우 우수해 하루 100명에 달하는 고객들께서 방문해주신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현재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을 중심으로 장모치와와, 시츄, 스피츠, 웰시코기분양 등 특수견까지 50여 종 300마리 분양견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강아지분양 고객과 일산강아지분양 고객 등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들이 찾고 있는 펫제이코리아는 부천, 부평에서 강아지분양샵 가맹 문의를 받고 있으며, 하남, 구리 등의 지역에서 가맹 문의를 받고 있다. 

대부분의 반려견분양 업체는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으로 운영되지만, 일부 비양심적으로 운영되는 업체로 인한 피해사례도 상당하므로 강아지분양을 계획한다면 업체 선택에 신중해야 할 필요가 있다.

김포강아지분양샵 및 강남강아지분양샵 펫제이코리아의 관련 서비스 및 이벤트, 애견샵 창업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