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컨벤션웨딩홀, 성수기 5, 6월 예식 잔여타임 프로모션 진행
동천컨벤션웨딩홀, 성수기 5, 6월 예식 잔여타임 프로모션 진행
  • 차승지 기자
  • 승인 2020.02.1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봄, 5월의 신부는 결혼하기 가장 좋은 계절로 웨딩홀에서 5, 6월은 성수기에 해당된다. 인생에서 가장 빛나고 아름다운 순간을 장식해주는 울산웨딩홀 동천컨벤션웨딩홀이 2020년 상반기 5, 6월 잔여타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잔여타임 프로모션이 적용되면 합리적인 비용으로 동천컨벤션웨딩홀에서 고급스러우면서 프라이빗한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예식장은 예비부부들의 취향에 맞춰 프라이빗웨딩, 호텔식웨딩 컨셉으로 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울산종합운동장 근처에 위치한 동천컨벤션웨딩홀은 단독 웨딩홀 건물로 4개의 홀과 2000석 규모의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다. 본관 노블레스홀은 14m 긴 버진로드와 함께 밝고 화사한 꽃 장식, 조명 장식으로 꾸며져 신랑, 신부를 빛나게 밝혀준다. 아모르홀, 아모리스홀은 8m의 높은 천고를 자랑하며 여기에 화려한 샹들리에 조명이 신랑, 신부 발걸음에 맞춰 물결치듯 위아래로 움직이는 효과까지 더해 드라미틱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초례청홀은 단독홀로 프라이빗한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높은 퀄리티의 식자재만 엄선한 식사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한식, 양식, 일식, 디저트 등 모든 음식은 전문 셰프가 직접 준비해 품격을 더했다. 플레이팅 역시 깔끔하고 청결해 하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1600대 동시 주차 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울산 시내 대중교통, KTX 등을 이용해서도 접근하기 편한 곳에 위치해 있는 동천컨벤션웨딩홀은 이번 5, 6월 잔여타임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7, 8월 비수기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는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안내 받을 수 있다.

동천컨벤션웨딩홀 관계자는 "5, 6월은 결혼 성수기이기 때문에 상담을 빨리 받을 수록 좋은 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며 "예비부부들이 결혼준비를 성공적으로 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