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렙]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릴랑드보떼(Lillang de beaute)가 심볼이 되는 기업 로고를 변경할 것으로 보인다.
릴랑드보떼는 지난 2월 8일 인스타그램에서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최초로 선보였다. 새 브랜드 로고 디자인은 추후 릴랑드보떼의 공식 사이트와 제품에 적용될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 로고 리뉴얼을 통해 릴랑드보떼의 본질적인 요소가 더욱 선명하게 부각되었다. 기존 로고에서 사용하던 릴랑드보떼의 첫 글자 “L"을 그대로 사용해 그동안 고객에게 사랑받은 기업 자체의 정체성을 유지했다. 그러나 기존의 ”L" 전체를 흘림 처리하는 것 대신 균형감 있는 육각형에 둘러 쌓여있는 이미지로 시간이 지날수록 단단해진 릴랑드보떼의 기업 정신을 표현했다. 또한 “L" 로고와 육각형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연출로 딱딱한 느낌을 탈피해 편안함과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릴랑드보떼의 심볼 컬러인 라벤더 컬러와 화이트 컬러 역시 그대로 적용되었으나 입체감과 고급스러움을 더하여 한층 디벨롭 된 모습을 보여준다.
로고 선정 과정에서도 직원들의 의견도 적극 반영되었다고 알려졌다. 2016년부터 시작된 릴랑드보떼는 2020년을 맞은 로고 교체를 통해 임직원 모두가 새롭게 변화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릴랑드보떼는 자사 제품 ‘릴랑드보떼 모이스처 글로우 커버 쿠션’의 승승장구와 함께 새로운 두피 관리 샴푸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