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메리 시리즈’ 배달 할인 프로모션 진행
요거프레소, ‘메리 시리즈’ 배달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영호 기자
  • 승인 2020.02.18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배달 앱 요기요와 ‘메리 시리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8일 오늘부터 27일 목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내 스테디셀러이자 본격 판매 시즌을 맞은 △메리 시리즈(메리딸기, 메리초코, 메리베리, 메리망고)에 1,000원 할인을 적용했다.

이번 이벤트는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방법 또한 간단하다. 요기요 애플리케이션 접속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요거프레소 가맹점에 접속할 경우 할인이 자동 적용된 메리 시리즈가 상단에 노출된다. 

이후 주문을 원하는 메리 시리즈를 고른 후 주문하면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해당 메뉴 미판매 매장 또는 일부 매장은 적용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특히 메리 시리즈의 경우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메뉴일 정도로 소비자층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겨온 메뉴 라인이다. 때문에 메리 시리즈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프로모션의 좋은 반응이 더욱 기대되는 가운데.

한편, 카페 요거프레소는 프로모션마다 가맹점에 부담을 주지 않는 홍보 철학을 고수하며 상생을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배달 프로모션의 경우에도 가맹본부에서 프로모션 비용을 전액 부담한다는 후문.  

업체 관계자는 "지난해 말 런칭한 배달 서비스로 가맹점 매출에 크게 도움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 수익 증대와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약 2주간 진행되는 커피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의 △메리 시리즈 할인 프로모션은 요기요 애플리케이션 내 결제에 한해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