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면역력 필수품 ‘미로 가습기’, GS마이샵 2월 19일 특가 방송’
겨울철 면역력 필수품 ‘미로 가습기’, GS마이샵 2월 19일 특가 방송’
  • 김영호
  • 승인 2020.02.18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아빠의 마음으로 만든 안심 생활가전 전문기업 주식회사 미로는 오는 2월 19일 수요일 새벽 0시 13분부터 21분 동안 GS마이샵 채널에서 겨울철 면역력 필수품 미로 가습기 온라인 최저가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

최근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서 신종 코로나19(우한 폐렴)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해 ‘가습기’ 사용을 권장하면서 가습기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급증하고 있다. 
그 동안 여러 연구를 통해 가습기를 사용하여 실내 적정 습도 40~60%를 유지하면 바이러스의 증식을 막고 신체의 면역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만약 습도가 40% 아래로 떨어지면 바이러스 활동이 활발해지기 때문에 각종 질병에 노출 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전문가들은 가습기 선택시 초음파 가습기, 가열식 가습기, 기화식 가습기 방식을 불문하고 모든 부품을 깨끗하게 세척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미로 가습기는 초음파 가습기 수조부터 내부의 가습팬, 가습엔진, 토출구까지 모든 부품을 완벽하게 분리하여 세척이 가능하다.

30평대 넓은 평수의 거실에서도 최적의 습도를 유지 할 수 있는 500cc의 높은 가습량을 제공하면서도 5L의 넉넉한 수조 용량 덕분에 물 보충 없이도 최대 28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미로 가습기는 업계에서 가장 깐깐한 안전 기준으로도 유명하다. 가습기 한 모델을 출시하기 위해서 가습능력, 소음측정, 재료재질, 중금속 등 까다로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 결과 가습기 한 모델당 25개에 달하는 인증서와 성적서를 보유하고 있다. 

금번 방송에서는 미로의 최신형 초음파 가습기인 ‘NR07SR’ 가습기를 온라인 최저가에 만나 볼 수 있다. 더블구성으로 2대를 함께 구매시에는 삼성카드 5% 추가 할인 포함 최대 혜택 적용가 283,100원으로, 1대당 구매가로 환산시 141,55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단품 구성으로 구매시에는 삼성카드 5% 추가 할인 포함 최대 혜택 적용가 151,05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미로 가습기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과 온라인 최저가 혜택은 2월 19일 수요일 새벽 0시 13분부터 시작되는 GS마이샵 방송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GS홈쇼핑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