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CS 서비스로 고객 만족 앞장
임블리, CS 서비스로 고객 만족 앞장
  • 김현주 기자
  • 승인 2020.02.26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블리, CS 서비스로 고객 만족 앞장서다.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 임블리가 발 빠른 고객 응대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임블리는 소비자가 원활하게 CS 문의를 할 수 있도록 돕고자 SNS 계정(@imvely_mind)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해당 계정을 통해 반품 및 교환 안내, 제품 사용법 등에 대한 문의가 가능하며, 접수 시 임블리 서비스 기획운영실이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 향상에 일조하고 있다는 평이다.

 

 

임블리 회원들은 “늦은 시간에도 항상 친절하고 꼼꼼한 답변을 받아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신속한 CS 서비스에 만족감을 표했다.

 

부건에프엔씨는 “고객센터 및 SNS 계정을 통해 접수된 칭찬글이 늘어나는 추세로 서비스 도입에 만족하고 있다.”라며 “임블리가 한층 더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CS 시스템 구축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임블리는 고객과 2회 내의 소통을 통해 클레임을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고객 응대는 전문 상담원이 맡고 있으며, 고객서비스센터 직원들에 대해서도 정기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