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블리블리 초슬림 아이라이너’ 소비자 사이에서 화제
임블리, ‘블리블리 초슬림 아이라이너’ 소비자 사이에서 화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2.26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블리, ‘블리블리 초슬림 아이라이너’ 소비자 사이에서 화제되다.

임블리 시그니처 뷰티 브랜드 블리블리의 초슬림 아이라이너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임블리 제품은 브라운과 레드브라운, 블랙 총 3가지 색상이 선택 가능하며, 1.5mm의 얇고 날렵한 심으로 만들어진 초슬림 쉐입제품이다. 매끄럽고 부드러운 젤 텍스처로 민감한 눈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러운 발색이 가능하며, 점막 채우기부터 눈꼬리 연출까지 선명하고 섬세한 눈매 연출을 돕고 있다.

 

 

 

특히 파워 프루프 및 워터 프루프 제품이기 때문에 유수분에 강한 필름막이 형성되어 번짐이나 가루날림 없이 첫 메이크업을 그대로 유지시켜 주며, 물에서도 번지지 않는다. 또한 화장을 지울 때는 워터 프루프 전용 클린저(립앤아이 리무버)를 사용하면 깔끔하게 지워져 간편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임블리 SNS와 블로그 등을 통해 제품의 만족스러운 후기가 이어지고 있는데, 해당 제품을 사용하고 난 이후에 파운데이션 및 쿠션 사용한 후에도 아이라인이 번지지 않아 활동 및 수정화장이 용이하다는 평이다.

 

한편 임블리 관계자는 “다양한 연출과 선택을 돕고자 초슬림 아이라이너 외에도 음영메이크업까지 가능한 젤 펜슬 아이라이너인 아이- 데피니션 리스팅 섀도우 라이너와 탄탄한 펠트 브러쉬와 잉크 저장탱크 타입으로 깔끔한 아이라인이 구현이 가능한 엑스트라 씬 롱-라스팅 브러쉬펜 라이너까지 총 3가지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