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파주가구단지 더슬립, 템퍼·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할인전 및 고급 바디필로우 증정행사까지
일산파주가구단지 더슬립, 템퍼·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할인전 및 고급 바디필로우 증정행사까지
  • 김영관 기자
  • 승인 2020.02.2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본격 입주철을 맞아 파주운정가구단지가 내일부터 오는 10일까지 파주운정가구박람회를 개최한다.

이와 발맞춰 일산파주가구단지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편집숍 더슬립에서도 봄맞이 할인전을 진행하며 템퍼 씰리매트리스 등 미국 수입매트리스와 입구가구, 신혼가구 등을 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더슬립은 수입매트리스 및 신혼·입주 가구 할인과 더불어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신상품 할인이벤트 등을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수입매트리스로는 템퍼 페딕과 씰리 포스처 피딕, 크라운 주얼, 에어룸, 헤밍웨이, 스텐스앤포스터, 킹스다운, 썰타 등이 할인 목록에 포함됐으며, 2020년 신상 수입매트리스를 20% 할인한 금액으로 선보인다. 또, 매장 방문 고객 전원에게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를 증정한다.

수입매트리스 할인과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행사는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이어질 예정이라고 하니, 평소 관심이 있었던 소비자는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특히 20%가 할인되는 신상 매트리스 상품들은 전년 제품에 비해 더욱 고사양으로 출시돼 입고와 동시에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고.

더슬립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이 우려되는 가운데, 더슬립에서도 매장 내 손소독제를 비치하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사용하도록 권고하고 있다. 또,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매일 매장 내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슬립은 국내 최대 규모의 수입매트리스 전문숍으로 씰리와 템퍼 페딕,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밀리 등 해외 인기 메모리폼 매트리스 브랜드 제품을 직수입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창고형 매트리스 할인매장이다. 현재 전국 7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한편, 파주운정가구단지 및 일산 고양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더슬립은 고덕아르테온, 신촌그랑자이, 래미안루센티아, 신길센트럴자이, 고촌캐슬앤파밀리에, 부천센트럴파크푸르지오, 안산그랑시티자이, 파주 운정화성파크드림 등 이번 달 입주예정자들에게 입주가구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