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렙] 2017년 9월에 시작해 올해로 3년째 운영하며 매해 꾸준히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밀방떡 강서본점이 화제다.
밀방떡의 시초인 강서본점은 매년 전년도 대비 매출이 약 20% 상승하고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성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서본점은 밀방떡 1호점으로 15평의 작은 규모에 테이블도 4인기준 3테이블 밖에 되지 않는다. 더욱이 강서본점 주위에 크고 작은 경쟁사 브랜드가 반경 1.5km 안에 오픈을 해도 영향을 받지 않을 정도로 맛집 랭킹 1등을 굳건하게 지키면서 운영되고 있다.
이에 관계자는 매출상승 요인으로는 밀방떡 떡볶이만의 차별화된 맛, 다양한 메뉴, 가격에 건강까지 생각한 바른 먹거리라는 점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인 것이 주효한 것 같다며 강서본점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은 잠깐 나왔다 사라지는 유행아이템이 아닌 시간이 지나도 지속적으로 고객이 찾아주는 지속성을 가진 아이템임을 알 수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한번 최고 매출을 달성하기는 쉬우나 매달 매출을 유지하는 것은 고객이 먼저 알아봐주고 맛으로 인정한 경쟁력이 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입증하는 사례라 본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