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팔당 카페 맛집 힐링하기 좋은 '브레드쏭'
남양주 팔당 카페 맛집 힐링하기 좋은 '브레드쏭'
  • 차승지 기자
  • 승인 2020.03.1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는 남양주는 멋진 자연경관과 함께 수많은 맛집이 즐비해 있어 주말을 이용해 가볍게 힐링하러 다녀오기 좋은 곳으로 연인들의 데이트장소, 가족 나들이장소로 인기가 많은 곳이다.

특히 남양주는 여러 명소들과 함께 양평 하우스 베이커리, 베이커리 씨어터 등 힐링하기 좋은 카페가 많기로 유명하다.

그 중에서도 루프탑에서 보이는 한강뷰가 끝내주는 남양주 맛집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쏭' 은 빵을 만든 직후에도 갓 구워낸 신선함을 유지하여 언제든 신선한 빵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큰 주목을 받는 곳이다.

또한 매일 직접 구워내는 빵으로 신선도 높은 베이커리를 맛 볼 수 있는 팔당 맛집 '브레드쏭' 은 아름다운 한강 뷰까지 볼 수 있어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 대박신화 어느 날 이라는 코너에서 크루아상 맛집으로 소개가 되어 양평 두물머리 맛집으로도 이름을 알린 '브레드쏭' 은 천연발효종을 직접 양하여 저온숙성을 통해 만들어내는 빵은 매일 당일 아침 만들어내며 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양평 두물머리, 하남, 팔당 등 남양주를 방문한다면 하남 맛집 '브레드쏭' 의 신선한 베이커리 맛을 느껴보는것도 좋겠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