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홀 동천컨벤션웨딩홀, 코로나19 방역 강화…다양한 예식 할인 행사 중
울산웨딩홀 동천컨벤션웨딩홀, 코로나19 방역 강화…다양한 예식 할인 행사 중
  • 차승지 기자
  • 승인 2020.03.2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행사 자체가 연기, 취소되고 있는 가운데 많은 예비부부들의 결혼식도 예외 없이 미뤄지고 있다. 결혼식은 특정한 공간에 사람들이 모여 축하를 해주고, 식사까지 이어지는 특성상 코로나19에 더욱 예민해질 수 밖에 없다

울산웨딩홀 동천컨벤션웨딩홀은 오는 5~8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5, 6월 잔여타임 예식을 하는 신랑, 신부에게 다양한 할인을 적용해주고, 7, 8월 썸머타임 예식 할인도 진행한다. 

울산종합운동장 내에 위치한 동천컨벤션웨딩홀은 4개의 웨딩홀을 보유하고 있다. 웨딩홀 단독 건물이라 하객과 임직원 이외 외부인과의 접촉을 줄일 수 있다. 또한, 4개의 웨딩홀은 간격이 넓어 다른 예식과 동선이 겹치지 않아 사람들이 한 번에 몰리는 것을 피할 수 있어 홀투어를 했던 예비부부들의 만족도가 높다. 

결혼업계가 얼어붙은 가운데 동천웨딩홀의 적극적인 대처로 지역사회의 신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동천컨벤션웨딩홀은 건물 전체에 철저한 방역, 소독을 발 빠르게 실시해 안전한 예식을 치를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전문 소독업체에서 웨딩홀, 연회장 등 곳곳을 꼼꼼하게 살균, 소독하고, 모든 임직원들의 건강상태도 확인한다. 업무 중 마스크 착용을 하는 것은 물론 손 소독제를 수시로 사용하면서 개별 위생 관리를 더욱 강화했다.

최근 코로나19로 결혼식을 취소, 연기할 경우 위약금을 요구하는 웨딩홀이 많지만, 동천컨벤션웨딩홀은 예비부부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9월까지 예식을 연기하는 고객들에게 위약금 없이 무료로 일정을 조정해준다. 

더불어 홈페이지를 통해 웨딩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홈페이지를 개편하여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천컨벤션웨딩홀 관계자는 “한번뿐인 결혼식을 무기한 미룰 수는 없기 때문에, 이번 상황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 예비 신랑, 신부들이 안전하고 기억에 남을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어느 때 보다 더 철저하게 지원하고 있다”며 “웨딩홀의 철저한 방역 관리 시스템을 확인하고 안심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