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아시아, 구로구청에 마스크 2만 5천장 후원
위드아시아, 구로구청에 마스크 2만 5천장 후원
  • 서현욱 기자
  • 승인 2020.03.28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원 스님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써달라"

(사)위드아시아(이사장 지원스님)는 코로나 19 극복에 동참하기 위해 서울 구로구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사진>할 마스크 2만 5천장을 후원했다.

이사장 지원 스님 등은 지난 27일 오전 11시 구로구청을 방문해, 이성 구청장에게 마스크 2만 5천장을 전달하고,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게 써달라고 당부했다. 지원 스님은 또 “마스크 구입이 어려운 취약계층과 함께 코로나19를 종식시키는데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고 싶다”고 했다.

위드아시아는 향후 구로구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전달 등 복지지원 사업, 탈북 청소년 장학금 지급, 다문화 가정 청소년 지원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사)위드아시아』는 북한과 아시아 지역 빈곤·소외계층과 국내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국제구호 비영리 법인이다. 2002년 10월부터 북한 어린이들을 돕는 인도적 지원사업을 전개해왔다. 국제구호사업으로 인도, 태국, 라오스, 캄보디아, 미얀마 등에 학교 및 공부방을 건립하고 각 나라 절대 빈곤 지역 마을에 우물설치와 지붕 개보수, 화장실 만들기, 기초의약품 지원, 아동 결연사업 등 국제구호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내에서는 소외계층 지원 사업으로 원폭2세 환우 쉼터인 ‘합천평화의 집’을 열어 원폭피해자 및 2세들을 위한 지원과 부산지역의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