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시티 세곡점, "사람들이 선호하는 안전한 재테크로 FX마진거래가 꼽히는 이유는?"
FX시티 세곡점, "사람들이 선호하는 안전한 재테크로 FX마진거래가 꼽히는 이유는?"
  • 차승지 기자
  • 승인 2020.03.3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최근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다양한 이유로 재테크에 열을 올리고 있다.

배우자와 모은 돈으로 통장을 관리하며 한 가정의 자산을 설계하던 여성들 중에는 30대 초 중반 육아를 이유로 퇴사를 하는 경우가 많다. 맞벌이를 하다 외벌이로 돌아설 경우 남편의 월급 내에서 생활비, 육아비, 노후자금, 비상금, 재테크 비용 등 모든 세부항목들을 충당하기란 쉽지 않다. 이로 인해 많은 초보 주부들은 경제신문을 읽어가며 재테크 정보들을 찾지만 어떤 방법으로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게 사실이다.

학생 또한 요즘 아르바이트를 하더라도 많은 돈을 벌 수 없다. 하지만 FX마진거래를 통해서는 짧은 시간 안에 고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하다. 이에 단순한 수익 구조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구축, 짧은 거래시간, 24시간 내내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거래 등 초보 투자자들에게 맞춤인 재테크 상품으로 FX마진거래가 눈길을 끌고 있다.

FX마진거래는 '장외 해외통화선물거래'라고도 불리며 국제외환시장에서 복수의 외국환을 매수·매도해 차익을 얻는 파생상품으로 선물옵션거래는 물건 계약을 대상으로 하는 옵션으로 정래의 일정한 시점에 일정량의 특정상품을 미리 정해 놓은 가격에 사고 팔기로 맺은 계약이다.

FX시티 세곡점 관계자는 FX마진거래에 대해 "세계적으로 거래량이 많고 변동폭이 상대적으로 적기에 투명하게 거래가 가능하고 상승곡선과 하락곡선 양방향 투자가 가능하여 충분한 모의투자 및 관련사항에 대한 공부를 하고 투자한다면 충분히 성공할 가능성이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과거 마진거래는 증권사 선물거래 시 계약 당 최소 12,000만원 이상의 증거금이 필요하고 실제적인 모의투자 시간 또한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했다. 때문에 자본이 준비되어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 있어서 이러한 증거금이 부담이 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FX마진거래는 이러한 증거금과 스프레드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많은 소액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FX시티 세곡점 관계자는 "FX마진거래는 맥주 한 잔 값인 5천원으로도 투자를 할 수 있다는 장점에 누구나 쉽게 투자에 접근할 수 있으나 최근 투자금을 보장한다는 식의 허위광고가 퍼지고 있어 계획 없이 투자를 하다 원금 손실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니 신중한 투자를 당부한다" 고 밝혔다.

한편 FX시티 세곡점은 신규 가입 시 2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