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청소 전문 업체인 나노클린은 2월 중순부터 3월 31일까지 문의가 너무 많이 몰려 추가 예약을 못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회사 측은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직영팀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갑자기 문의가 급증한 이유를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꼽았으며, 모든 직영팀은 본사에서 철저히 관리하고 있으며, 작업완료 다음날 서비스만족도평가 해피콜을 실시하여 고객의 볼멘소리를 수렴하고 각 팀별 평가를 진행하여 더 개선된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조급한 예약 또는 잘못된 업체를 선택하여 피해를 보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안정적으로 예약하는 방법으로 최소 15일전, 여유롭게 한 달 전 사전예약을 하는 것이 권장되며, 브랜드 인지도가 있는 업체 순으로 마감될 수 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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