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소수정예의 남학생전문으로 특화된 세종기숙학원
극소수정예의 남학생전문으로 특화된 세종기숙학원
  • 김백
  • 승인 2020.04.08 17:0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소재한 세종기숙학원이 한반에 8명 정원의 극소수정예반 운영으로 수능 대비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있다.

세종기숙학원은 지난 4월 6일까지의 학원 휴무를 마치면서 극소수정예의 남학생 전문으로 실력을 향상하고자 하는 재수생을 모집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성적 향상 시스템은 확실한 밀착관리형 기숙학원이어야 하고 그것은 완전한 소수정예의 남학생 전문이어야 효과는 배가된다는게 세종기숙학원 측의 설명이다.

실력 향상과 공부 효율성이 높은 남학생 전문 학습 환경이 구축된 세종기숙학원은 합격에 대해 어느 기숙학원보다 자신감을 보였다.

극소수정예는 학생과 선생의 의사소통이 원활하고 정확하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실력향상과 실력유지를 이룰 수 있기때문이다.

세종기숙학원은 앞으로 계속 남학생 전문 극소수정예를 발판으로 특화된 기숙학원을 만들기에 힘을 실어 이를

주도한다는 구상도 밝혔다. 특히 개인첨삭과 과목별 문제점을 머릿속까지 확인할 수 있고 대응하는 것은 타 학원이 따라갈 수 없는 이 학원만의 노하우라 할 수 있다.

한반을 8명으로 편성하는 극소수정예의 남학생전문으로 특화된 세종기숙학원의 성공을 바란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4-08 17:22:44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해방당시 자퇴.등록거부하던 그런 주권.학벌없는 일본 잔재. 국사 성균관 중심 적응시킴. 입시전문지 베리타스 알파 상위 15개대 정리. Royal성균관대(한국 최고대)와 서강대(성대 다음)는 일류.명문대학. 주권.자격.학벌없이 한양대,중앙대,경희대,외국어대,건국대,인하대,이화여대,숙명여대,연세대,고려대, 왜구 동국대,시립대,서울대는 300년정도 이이제이 필요.


학벌은 교과서 자격 국사 성균관(성균관대)이 최고.

http://blog.daum.net/macmaca/2926

윤진한 2020-04-08 17:22:12
대학은 배치표가 아니고, 점수발표가 꾸준해야, 배치표도 인정되는데, 주권.학벌없는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가 점수발표가 꾸준한 대학이 아님. 대학학벌이나 역사파악은 국사나 세계사(참고서 포함), 국내법.국제법, 정부간행 백과사전, 여러가지 백과사전, 학술서적등이 가장 좋은 자료임. 그래서 국민들이 쉽게 접할수 있는 입시전문지 베리타스 알파 상위 15개대를 이렇게 정리함. Royal 성균관대와 성대 다음 Royal대 예우 서강대는 일류.명문대>그 뒤의 입시점수 상위대학들로는 주권없고 학벌없는 패전국 일본 잔재와 그 밑 대학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