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스온, 토플, 아이엘츠 시험 등 1:1 과외와 같은 맞춤 화상강의 진행
랩스온, 토플, 아이엘츠 시험 등 1:1 과외와 같은 맞춤 화상강의 진행
  • 김백
  • 승인 2020.04.1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외출이나 접촉에 대한 거부감이 생기면서 온라인 기반의 비대면 강의 서비스가 확대되고 있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단순한 비대면 강의만을 원하는 것이 아니다. 화상 강의를 수강할 때에도 오프라인 학원과 같은 높은 퀄리티의 온라인강의를 만나고 싶어 한다.

이에 전국 일대일 어학원 중 최다 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랩스어학원에서는 ‘랩스온’이라는 화상강의 브랜드를 런칭하여 학생들의 어학교육을 돕고 있다. 랩스온에서는 그동안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전문 강사진들이 토플, 아이엘츠 등 공인 영어시험 준비를 위한 맞춤형 화상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외학교, 지방, 기숙사 등 거리나 시간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현장강의 수강에 어려움을 느꼈던 많은 이들이 랩스온을 통해 공간적인 제약없이 수업을 들을 수 있어, 편의성 높은 학습을 진행하고 있다.

랩스온에서는 미국 아이비리그를 비롯한 명문대 영미권 학·석사 출신의 강사진들이 SAT, PTE, 텝스화상과외 수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강사진들은 실제 미국 및 영미권에서 학교를 졸업하고 해당 시험을 준비한 경험과 오랜 티칭경험 및 연구를 바탕으로 티칭하고 있어 보다 효과적으로 입시 준비를 할 수 있다.

또한 회화나 시험을 단기간에 준비하고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핵심 커리큘럼과 수강생 개개인의 실력과 목표, 강· 약점에 따른 맞춤형 커리큘럼을 통해 영어화상과외가 진행된다.

무엇보다 랩스온의 화상강의는 체계적인 1:1 시스템의 큰 강점을 보이고 있다. 탄탄한 강의 노하우를 가진 전문 강사진의 일대일로 첨삭지도는 점수가 잘 나오지 않는 부분도 집중 케어 받을 수 있어 초보자부터 고득점자들까지 모두 빠른 실력 향상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한편, 랩스온에서는 스카이프를 통해 영어화상과외나 원어민화상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회화나 앞서 언급했던 과목 외에도 오픽과 토스를 비롯 ACT, GRE, IB과목 등 다양한 어학강의를 온라인강의로 들을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