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주택관리사 무료인강, 장학금 프로모션 ‘삼육구 합격패키지’로 시험 완벽 대비
공인모 주택관리사 무료인강, 장학금 프로모션 ‘삼육구 합격패키지’로 시험 완벽 대비
  • 김영호 기자
  • 승인 2020.04.10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택관리사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의 대비책으로 장학금 프로모션인 ‘삼육구 합격패키지’를 진행한다.

올 해 주택관리사 시험 중 2차의 진행 방식이 주택관리사 상대평가로 변경되면서 수험생들의 불안감과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공인모는 중도포기 방지 및 목표 의식 고취를 위해 해당 패키지를 선보였다.

‘삼육구 합격패키지’는 제23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에서 동차합격시 장학금을 지급하는 내용으로, 최소 30만원에서 5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장학금의 기준은 주택관리사 2차 시험 성적에 따른 것으로, 선착순 400명에 한하여 신청 가능하며 무크랜드와 동시 진행 중으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기한은 4/15(수)까지로, 장학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카페 내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는 EBS 주택관리사 교재 전권이 주어지며, 교재의 저자는 공인모 교수진으로 시험과목별 2명씩 구성되어 있다. 공인모 교수진은 수험생들의 일대일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고 있는 등 합격률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아울러 공인모의 모든 주택관리사 인강은 올해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최신 강의이며, 올해를 대비하여 만들어진 연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진행 중이다. 이 외에 주택관리사 합격수기를 통해 공부방법 등 시험준비를 위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주택관리사 취업 등 자격증 관련 정보들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올해 주택관리사보 국가자격시험 시행계획 공고에 따르면 올해 선발예정인원은 1,700명으로, 1차 시험은 7월 11일, 2차 시험은 9월 19일에 시행될 예정이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큐넷 홈페이지 또는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도 볼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