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토익학원, ‘이가은토익’ 이어 ‘에이스랭귀지’에서 영어회화도 책임진다
안양토익학원, ‘이가은토익’ 이어 ‘에이스랭귀지’에서 영어회화도 책임진다
  • 김영호
  • 승인 2020.05.0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정기 토익 시험이 취소되어 많은 수강생들의 어려움을 동감하던 범계역 안양토익학원 에이스랭귀지(前 이가은토익)는 정기 토익 시험이 4월 26일부터 다시 시행됨에 따라, 안양/평촌 지역에서 시험을 준비해 온 수강생들의 공부를 지원하기 위해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등의 지원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특히 에이스랭귀지 이가은 원장은 “많은 수강생들의 후기와 열정에 힘입어 짧은 기간에 고득점을 받기 위한 <990실전반> 강좌로 학생들과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 중”이라며, “독보적인 실전 문제풀이 스킬과 노하우를 1:1로 밀착하여 전수함은 물론, 각 수강생들의 취약점이나 미비를 분석해 보완할 솔루션 수업을 5월, 6월에도 계속할 예정”이라고 전해 많은 수강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990실전반>은 앞서 기초영어의 중요성을 내세운 이가은토익어학원에서도 안양/범계/평촌 지역 원장직강으로 입소문을 탔으며, 소수인원으로 제한하는 고득점반 수업을 통해 수강생들의 점수를 높이는데 기여했다.

특히 YBM, 시원스쿨 등에서 뛰어난 성과를 내고 안양/평촌에서 7년동안 강의 중인 이가은 원장의 노하우를 총 집합하여 압축한 프리미엄 수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편입, 회계사, 기사준비, 공기업준비, 카투사, 외항사지원 등 단기간 고득점을 원하던 수강생들의 점수로 증명된 바 있다.

또한 에이스랭귀지는 토익에 꼭 필요한 핵심 내용들로 빠르고 정확하게 문제를 풀어낼 수 있는 방법을 전달하며, 타 학원과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수강생들로부터 "새로운 접근방법으로 이해하기 쉽고 체계적이면서 중독성 있는 강의", "배운 스킬을 적용하여 푸니 문제가 쉽게 풀리는 게 신기하다" 등의 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가은토익어학원’에서부터 토익이 처음인 입문자들을 위해 진행되던 토익 만점 ‘황현수’ 강사의 <과외토익> 강의도 수 차례 피드백과 논의가 이루어졌다. 이에 토익 입문자도 기본 개념을 확실히 잡음과 함께 문제풀이 트레이닝으로 실전감각까지 끌어올려주는 수업으로 알려져 범계역으로 확장 이전한 에이스랭귀지어학원에서도 여전히 인기를 얻고 있다.

더하여 코로나19 확산으로 현장수업이 어려워진 직장인들과 대학생들을 위한 저녁반, 주말반, 비대면 온라인수업 등 다양한 시간대에 다양한 방법으로 수업을 개설했다.

에이스랭귀지 측은 “이가은토익에서 수업을 들었던 수강생들의 추천과 소개로 많은 수강생들이 찾아오는 안양 지역 유일 원장 직강 학원”이라고 자부심을 내비쳤으며, “시대에 맞춰 불편함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이가은원장과 학원 관계자들은 지속적으로 수업을 연구하겠다. 수강생들도 힘들고 어려운 시기일수록 공부를 포기하지 말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장소 이동의 제약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안양을 비롯한 안산, 과천, 광명, 수원 등의 지역에서도 토익 점수가 오르지 않아 걱정인 학생들이 찾아오고 있다. 학생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예방수칙을 준수하며 공부하는 모습은 잊을 수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범계에 위치한 토익전문학원 (전)이가은토익, (현)에이스랭귀지는 수강생들의 후기와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알찬 커리큘럼을 준비하고 있다. 2020년 1월부터 개강한 이가은원장은 차별화된 토익수업과 영어회화를 연구 및 개설하고 있으며, 안양, 범계, 평촌 지역의 성인 영어교육의 향상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중이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