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상식' 갤럭시S20 시리즈 최저가로 몸값 낮추고 갤럭시Z플립 반값이상 단독 할인 진행
'스마트상식' 갤럭시S20 시리즈 최저가로 몸값 낮추고 갤럭시Z플립 반값이상 단독 할인 진행
  • 김백
  • 승인 2020.05.1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삼성전자가 가격을 대폭 낮춘 갤럭시폴드 후속작을 준비중이라는 소식이다. 지난 12일 XDA 디벨로퍼스의 맥스 웨인바흐는 삼성전자가 약 130만원(1100달러)로 전작의 반값이나 가격을 낮춘 갤럭시폴드 라이트를 개발중이라고 전했으며, 갤럭시폴드의 가격은 240만원대(1980달러)로 책정된바 있다.

갤럭시폴드 라이트는 LTE(4G)를 지원하고 스냅 드래곤 865 프로세서와 256GB 저장용량을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색상은 미러 블랙, 미러 퍼플 2가지 색상으로 갤럭시폴드의 4.6인치 외부 디스플레이보다 작은 디스플레이가 구성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디스플레이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갤럭시Z플립에 사용된 UTG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갤럭시폴드와 동일한 폴리이미드 소재로 만들어질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최근 국내외로 불고 있는 가성비 니즈가 폴더블폰으로도 이어져 가고 있는 가운데, 휴대폰, 핸드폰 싸게 사는 법을 제공하는 스마트폰 전문 할인 카페 '스마트상식' 에서 갤럭시S20, 갤럭시S20 플러스, 갤럭시S20 울트라 최저가 판매 돌입에 이어 갤럭시Z플립을 반값이상 단독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삼성전자 갤럭시S20, 갤럭시S20+, 갤럭시S20 울트라를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해 각각 20만원대, 30만원대, 50만원대로 판매하고 있으며, 갤럭시Z플립은 60만원대 반값이상의 단독 할인이 지원되고 있어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더불어 아이폰11, 갤럭시노트10 시리즈 모델에도 50% 할인을 제공하고 아이폰SE 10만원대, LG 벨벳 20만원대, 갤럭시A31, A51, LG V50, 갤럭시A90 모델은 0원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지고 있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스마트상식 카페 관계자는 "갤럭시S20, 아이폰SE등 최신 스마트폰의 가격들의 하락하여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LTE 모델들도 재고 정리가 시작되어 전반적으로 대대적인 할인 행사가 진행이 되고 있으니 정책 변동이나 재고 소진 전 빠른 신청을 바란다"라며 "제휴 카드할인, 요금할인등 할인가가 아닌 단말기 실 할부원금 가격에 최대 할인을 지원하고 있으며, SKT 텔레콤, KT, LG 유플러스 통신사, 요금제, 번호이동 등 모든 조건에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스마트 상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