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테크노마트 핸드폰보다 핸드폰싸게파는곳에 관한 소문
신도림 테크노마트 핸드폰보다 핸드폰싸게파는곳에 관한 소문
  • 김백
  • 승인 2020.05.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새로운 스마트폰 모델인 갤럭시S20 시리즈를 발매한데 이어 애플도 새로운 아이폰 모델을 출시하였다. 새로운 아이폰 SE가 출시되었으며, 애플이 아직 만든 최고의 가치의 전화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419의 가격으로 아이폰의 최저 데뷔 가격과 거의 일치한다.

지금껏 애플의 제일 저렴한 가격은 20163월에 359파운드에 출시 된 최초의 아이폰 SE 모델이다. 애플이 휴대폰 이름을 재활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원래 SE(두 글자는 아무것도 의미하지 않음)는 아이폰5의 섀시와 훨씬 더 새롭고 강력한 프로세서(iPhone 6s의 칩)와 일치하였다.

이와 더불어 아이폰11에 탑재된 A13 프로세서가 탑재되었는데, 프로세서는 휴대 전화에서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이기 때문에 최신 구성 요소가 눈에 띄었다.

한편, 국내에서는 울산 휴대폰 성지, 안산 휴대폰 성지, 부천 휴대폰 성지 등 스마트폰 할인율이 높은 곳으로 유명한 곳에 대한 핸드폰 좌표공유 및 핸드폰 시세표 정보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평소 신도림 테크노마트 핸드폰보다 핸드폰싸게파는곳으로 유명한 성지들이다. 이 정보에 의하면 아이폰11 가격 10만원, 갤럭시S10 가격 0, 아이폰XS 가격 0, 아이폰XR 가격 0, 아이폰8 가격 0, LG G8 가격 0원 등 최대 10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자세한 가격 정보는 '극딜나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