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로션 브랜드 베비루미 , 아기땀띠 도움되는 신생아수딩젤 과 아기파우더 크림 선봬
아기로션 브랜드 베비루미 , 아기땀띠 도움되는 신생아수딩젤 과 아기파우더 크림 선봬
  • 김백
  • 승인 2020.05.19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민감하고 피부면역이 현저히 낮을 수 밖에 없는 아기들의 피부는 자극을 쉽게 받기 때문에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나 체온조절을 스스로 할 수 없는 미숙한 영아기 때에는 피부 보습과 진정 관리에 소홀할 경우 신생아 태열이나 아기땀띠, 유아열꽃 과 같은 신생아피부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신생아땀띠 예방에는 무엇보다 체내 온도와 관련이 깊다. 통기성이 나쁜 부위에는 더욱 악화되기가 쉬울 뿐더러, 누워서 보내는 시간이 많기에 땀이 마르기가 어려워 피부가려움증, 신생아피부발진 등이 생길 수 있다. 이러한 곳에는 아기수딩젤 그리고 아기로션 이나 아기크림 을 이용해 피부온도를 낮춰주고 즉각 진정 시켜주는 것이 필요하다.

 

그러한 아이들의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기 위해서는 피부의 열을 낮춰주며 진정에 도움되는 아기수딩젤 그리고 유아보습제를 동반해 베이비 파우더크림을 이용해 수분 케어와 습함을 잡아주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이것과 같이 실생활 속 신생아땀띠나 아기태열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피부를 청결하게 유지해주는 것이다. 땀이 난 채로 두는 것 보다는 부드러운 거즈나 수건을 이용해 닦아주거나 가벼운 샤워로 씻어주는 것도 필요하다. 피부접촉이 많은 부위나 기저귀에 자주 닿이는 부분들에는 기저귀 발진크림을 발라주는 것도 아기땀띠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통기성이 좋고 땀을 잘 흡수하는 순면 소재로 된 옷을 입히는것도 도움이 된다. 옷과 속옷가지들은 자주 갈아 입히며 매일 세탁하여 청결함을 유지해주어야 한다. 베비루미의 새로운 천연 아기세제, 섬유유연제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베비루미 관계자에 의하면 전 제품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예민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무더운 여름철 아기 피부 관리의 시작은 피부 속 당김없는 아기바디워시로 목욕 후 베이비수딩젤, 아기크림이나 신생아로션으로 수분감을 채워준 뒤 아기파우더크림으로 마무리 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