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 본사 관리 능력에 따라 가맹점 순수익 달라져..
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 본사 관리 능력에 따라 가맹점 순수익 달라져..
  • 김백
  • 승인 2020.05.1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방이 사후관리와 체계적인 창업교육을 진행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주목받고 있다.

피시방의 경우 경험없이도 비교적 손쉽게 창업할 수 있고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있는 아이템으로 알려져 예비창업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끌고있다. 이에 따라 프랜차이즈 본사에서는 경험없는 초보창업자를 위해 체계적인 교육을 포함한 상권분석 및 인허가를 적극 지원한다.

제너스PC는 각 부서별 담당자를 배정하여 인허가, PC방 창업 대출, 세무, 먹거리 레시피 교육, 운영교육, 고객응대, 응급상황대처요령 등 PC방 오픈시 경험과 노하우가 쌓여있는 채로 운영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1:N 관리를 진행하여 초보 가맹점주의 매장 운영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특히 먹거리의 경우 제너스PC의 직영외식브랜드 전문 셰프팀이 자체개발한 “젠쿡”을 함께 도입하고 트랜드에 맞는 음식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상품으로 공급하여 퀄리티 높은 먹거리로써의 경쟁력까지 함께 가져갈 수 있다. 또한 전문셰프들로 구성된 젠쿡 셰프팀이 오픈전 전용 교육장을 통해 레시피 교육을 진행하며 오픈후 신메뉴 도입 및 교육까지 지원하고 있다.

이처럼 단순 PC방 수익, PC방 마진과 더불어 중요한 사항은 부가 수익에 대한 경쟁력이며 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는 가맹점주와 고객 맞춤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얘기했다.

아울러 제너스PC 예비창업주의 예산과 상황에 맞춰 1:1 견적 시스템을 통해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신뢰창업 프로모션 운영하여 PC방창업대출, 인테리어, 고사양PC(RTX2080SUPER), 게이밍모니터, 기타 컴퓨터 기기, 에어컨, 기타 보증금, CCTV, 와이파이존, 오프라인 홍보 SET 등을 지원하여 소자본 PC방창업이 가능하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이 한번 가고 싶은 피시방창업 브랜드, 창업자의 만족도가 싶은 PC 인테리어를 구현하자' 모티브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전문가로 구성된 디자인 연구소, 시스템 사업팀, 가맹관리팀 마케팅팀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PC 창업 비용 상담부터 매장 오픈까지 체계적인 창업시스템을 제시해 예비 피씨방 창업주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