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렙]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 ‘YOGER 클래스’를 공개했다.
5월을 맞아 요거프레소에서 준비한 첫번째 클래스 ‘다함께 차차茶’는 요거프레소의 인기 티 상품을 활용해 탄생한 블랜딩 티 3종(유자 캐모마일 티, 카페 페퍼민트 티, 얼그레이 밀크티)의 레시피를 담았다.
‘레트로’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클래스는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와 인기 티 3종을 활용해 소비자들의 흥미 및 참여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오프라인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해왔던 기존 요거프레소의 원데이 클래스는 높은 퀄리티의 커리큘럼으로 참여자들의 만족도에서 큰 경쟁력을 보였기 때문에 새로운 온라인 ‘YOGER 클래스’에 대해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이번 요거클래스를 접한 소비자들은 “프랜차이즈에서 홈카페 영상을 만드니 접근성이 높고, 쉽게 따라할 수 있어 너무 좋다.”, “인스타그램에서 티저 영상을 보고 기다렸는데 기대한만큼 유용한 클래스였다.”, ”당장 매장에 티 선물세트 보러 가야할 듯”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에서는 오늘 공식 SNS를 통해 다음 원데이 클래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2일 금요일 공개 예정인 5월 두 번째 YOGER 클래스는 요거프레소의 시그니처 시즌 메뉴이자 현재 이슈로 떠오른 ‘구슬 스무디’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
요거프레소 교육팀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이슈로 인해 매달 진행해오던 원데이 클래스를 온라인으로 전환해 고객님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해 나가고 있다.”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주제로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와 함께 구독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