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웨딩박람회,'웨딩컴퍼니엘' 매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대전웨딩박람회,'웨딩컴퍼니엘' 매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 김영호
  • 승인 2020.05.2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대전 최대 규모의 종합 웨딩 전문 업체 '웨딩컴퍼니엘' 이 오는 6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대전 유성 봉명동 웨딩컴퍼니엘 특별전시장에서 결혼준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웨딩·결혼·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웨딩컴퍼니엘'은 웨딩컨설팅·웨딩플래너는 물론 자체적으로 스드메를 운영하고 있으며, 웨딩드레스대여·웨딩스튜디오·웨딩촬영·메이크업·웨딩홀·혼수·예물·예복 등 결혼에 관한 모든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매월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박람회를 개최하고 있어,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토탈 웨딩샵이다.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픈형 명품 드레스샵을 운영중에 있어, 클라라 웨딩드레스를 포함하여 높은 퀄리티의 수입브랜드와 다양한 국내 디자이너의들의 웨딩드레스를 적접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코로나19로 움추려들었던 웨딩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웨딩컴퍼니엘'은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전시장 전체 방역을 매일 실시하고 있으며, 전시장 입장시 손소독제를 제공하고, 발열체크와 마스크사용을 필수로 진행하고 있어 예비부부들이 안심하고 박람회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대전웨딩결혼박람회는 '웨딩컴퍼니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 후 방문한 모든 예비부부들에게 로얄벤튼 머그잔 세트 혹은 4만원 상당의 뉴젠 TRF재생크림을 증정할 예정이며, 11시 이전 스드메 패키지 계약시 추가로 혼주 메이크업 서비스 혹은 베스타뷔페 점심식사권 2매가 증정된다.

또한 박람회를 통해 웨딩플래닝(웨딩홀, 스드메, 혼수업체 2곳 이상)을 받는 예비부부들에게 콜라겐 벨벳케어, 워터테라피, 아쿠아필 등의 케어를 받을 수 있는 19만원 상당의 웨딩커플관리권도 증정될 예정이다.

또 다른 혜택을 살펴보면 VIP·오페라·라도무스·ICC 웨딩홀 등 대전 인기 예식장 대관료 할인 및 식사·부대비용 최대 500만원 할인과 함께 신혼여행·혼수가구·한복·예물·예복·예단·폐백 등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도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와의 제휴로,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 혼수 행사모델 구매 및 모든 혜택 적용시 425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한샘인테리어와 미라지 수입가구 구매에 대한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혜택이 있는 대전 최대규모의 '웨딩컴퍼니엘' 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신청은 '웨딩컴퍼니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