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샵 비뉴런던, 신상 샤넬 19백&클래식 등 70% 특별 할인 중
명품샵 비뉴런던, 신상 샤넬 19백&클래식 등 70% 특별 할인 중
  • 차승지
  • 승인 2020.05.27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는 비뉴런던이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샤넬’ 브랜드의 신상, 빈티지, 클래식 가방 등을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샤넬은 2-30대 여성의 취향을 저격하는 세련되고 고급진 디자인뿐만 아니라 4-50대를 위한 중후하고 품격있는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샤넬의 클래식 캐비어, 플립백, 보이백 등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디자인의 가방들은 장소나 룩에 어울리는 패션을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느낌을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샤넬 보이 클러치, 코코핸들, 19백, 쁘띠삭 등은 해외 직구까지 하며 구매하는 고객들이 많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비뉴런던에서는 샤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부분의 샤넬 백들을 미니/스몰/미듐/라지 등 다양한 크기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비뉴런던 관계자는 “비뉴런던은 고가의 명품 브랜드가 판매하는 가방, 클러치, 지갑 등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는 곳으로, 이번에 70% 특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사넬 가방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비뉴런던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