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프랜차이즈 크앙분식, 다양한 지원 더해 소자본창업 비용 부담 덜어
떡볶이프랜차이즈 크앙분식, 다양한 지원 더해 소자본창업 비용 부담 덜어
  • 김영호
  • 승인 2020.05.2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인기 떡볶이프랜차이즈인 크앙분식은 초보 창업자 및 업종전환 희망자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 혜택을 제공해 요식업창업 비용 부담을 대폭 낮췄다고 밝혔다.

크앙분식은 ▲크앙고기라떡 ▲삼쫄(삼겹살+쫄면) ▲호화스런 짜계치 ▲크왕김말이튀김 등 독보적인 메뉴를 통해 경쟁력을 키우고 있는 떡볶이프랜차이즈다. 특히 떡볶이와 같은 분식 메뉴는 유행을 타지 않아 일 년 내내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회전 테이블이 빨라 혼자서도 충분히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

이에 크앙분식은 경쟁력 높은 메뉴들을 적은 비용으로 매장을 오픈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창업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프랜차이즈 개설이 본사 수익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타사와 달리 물류 수익을 기반으로 본사가 운영돼 창업 비용을 대폭 낮출 수 있다. 또한 운영 중인 매장의 매출 하락으로 업종전환을 원하는 경우 인테리어 변경없이 가능하도록 해 부담감을 더욱 낮추었다.

아울러 초보 점주도 매장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1:1 맞춤 컨설팅’도 제공한다. 컨설팅은 실제 매장과 동일한 환경에서 이뤄져 대학생창업, 여자창업자들로부터 유용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부담을 덜기 위해 가맹비 및 교육비 외 모든 오픈 비용을 최저가로 진행 중이다. 

떡볶이프랜차이즈 크앙분식 관계자는 “본사는 합리적인 가격에 창업이 가능하도록 인테리어 자체 시공이 가능하며, 주방 집기도 기존에 사용하던 것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창업 비용 및 매출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요즘 뜨는 사업아이템인 크앙분식은 투자비와 임대료, 운영비를 줄이고 수익은 높이는 운영 방식을 지향하고 있다. 또한 외식창업주들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오픈 비용 상세 견적 및 매출을 투명하게 공개 중이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