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메틱 뷰티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콤마나인(commanine)이 지난 4월 기프트샵 네모네 코엑스점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위치한 ‘네모네’는 특별한 선물을 추천한다는 의미의 ‘선물 큐레이션 커머스’를 내세운 기프트샵이다.
콤마나인은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아이템 문제성 라인의 ‘깔라만시 바디미스트’와 ‘깔라만시 바디워시’ 그리고 모공케어 라인 ‘아티초크 클렌징오일’ 제품을 입점 시켰다.
콤마나인은 ‘나의 지친 피부에 ’아홉(Nine)‘가지의 힐링 라인으로 ’콤마(쉼)‘을 주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자연에서 난 안전한 먹을거리와 바를거리의 시너지를 통해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푸드(pood)와 코스메틱(cosmetic)이 결합된 푸드메틱(PoodMetic) 컨셉으로 주목받고 있다.
콤마나인 관계자는 “썸머 시즌에 가장 적합한 제품인 깔라만시 바디라인은 선물로 매력적이기 때문에, 이미 다양한 온˙ 오프라인샵에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네모네 기프트샵 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볼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또한, 유통 채널을 다각화해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샵에도 콤마나인의 탁월한 제품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콤마나인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이너라인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