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PRO 반값 ‘좌표어때’ 아이폰XR,8 재고정리 알림
아이폰11PRO 반값 ‘좌표어때’ 아이폰XR,8 재고정리 알림
  • 김백
  • 승인 2020.06.0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아이폰11에 탑재된 바 있는 A13 칩을 장착한 고 성능 보급형 모델 아이폰SE의 출시로 인해 아이폰XS, 아이폰X 등의 구형 모델은 재고 정리를 시작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출시되어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는 아이폰11 시리즈는 다양한 판매처에서 가격 인하를 선보이고 있다. 작년 출시 당시 책정되었던 아이폰11 시리즈의 출고 가격이 소폭 인하된 것과 동시에 보조금이 상향 조정되어 합리적인 가격이 제시되고 있다. 이로 인해 소비자 사이에서는 아이폰SE의 경쟁 모델을 아이폰11로 손꼽고 있는 양상이다.

이러한 가운데 아이폰11에 대해 최저 가격을 선보이고 있는 스마트폰 성지 공유 카페 ‘좌표어때’가 소비자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아이폰11은 20만원대까지 가격이 곤두박질 친 것으로 알려졌다. 파격적으로 가격 인하가 단행된 모델로는 아이폰11 PRO 또한 포함되어 있으며, 아이폰11 PRO는 60만원대의 가격이 제시되고 있다.

더불어 아이폰SE 시세는 2만원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관계자는 “신규 모델의 출시로 인해 구형 모델은 재고 정리를 진행하고 있는 휴대폰 성지들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현금완납 행사 모델로는 아이폰8 -16만원, 아이폰XR -8만원 등이 학생 스마트폰으로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다.

서울 성동구, 경기 수원, 전북 전주 등 전국 각 지역별 핸드폰 시세표는 네이버 카페 ‘좌표어때’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