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TV결합상품 현금지원 및 사은품 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통신나라
인터넷TV결합상품 현금지원 및 사은품 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통신나라
  • 김백
  • 승인 2020.06.0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지난해 유료 방송 가입자의 절반 이상이 인터넷TV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IPTV 가입자 수가 50%를 넘은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IPTV가 유료방송 시장의 '대세'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입증한 셈이다.

평소 사용하던 인터넷TV 결합상품 약정이 종료되었을 때 기존 통신사 재약정과 통신사 변경 중 어떤 방법이 더 유리할까? 인터넷 약정은 어떤 통신사든 동일하게 3년이다. 3년이 지나고 아무런 행동을 취하지 않으면 어떤 혜택도 볼 수가 없으므로 우선 현재 통신사의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약정기간이 종료되었는지 인터넷티비 결합상품 재약정을 할 경우 혜택은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 보자.

SK KT LG의 재약정 혜택이 35만원 미만이라면 굳이 재약정을 할 필요가 없다. 통신사를 이동하면서 받는 현금 사은품 지원 뿐만 아니라 셋탑박스도 최신형 장비로 설치되기 때문에 인터넷 통신사를 변경하는 것이 더 이득이다. 셋탑박스는 IPTV의 반응 속도와 화질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장치이다.

인터넷 및 티비(TV) 결합상품의 경우 기존에 사용하던 통신사를 그대로 재약정을 하거나 통신사를 변경할 수 있는데 재약정보다는 인터넷 신규 가입, 즉 통신사를 변경 설치하는 것이 현금지원 혜택을 더 많이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언텍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비대면 가입이 가능한 인터넷 비교사이트는 통신사 고객센터나 오프라인 대리점보다 많은 최대 46만원의 현금 사은품을 받을 수 있어 인터넷가입 현금 사은품 많이주는곳 등으로 각광받고 있다.

지난해부터 시행 중인 경품고시제에 의거해 인터넷만 단독으로 가입할 경우 10~18만원의 현금지원이 가능하고 인터넷TV 결합상품 가입 시 통신사별 최대 43~46만원까지 현금지원이 가능하다. 특히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현금 사은품은 경품고시제의 상한선을 준수해야 하는데 인터넷티비 현금사은품 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당일 지급 등 자극적인 멘트와 무조건 높은 금액으로 홍보를 하는 업체라면 사기 업체일 가능성이 높으니 주의할 필요가 있다.

국내 대표 인터넷비교사이트 ‘통신나라’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에서 공식 승인을 받은 믿을 수 있는 공식 업체로 2008년부터 SK KT LG 헬로비전 등 인터넷과 결합상품 가입만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경품고시제에 정한 최대 사은품 금액을 최대치로 지급하고 있다.

특히 15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인터넷가입 관련 국내 최대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상황에 최적화된 1:1 맞춤형 상품 설계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과 함께 현금 사은품 지급 사고가 0건으로 신뢰 높은 업체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