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작명소 개명과 출산택일, 신생아이름 작명 전문 연구소 ‘나래작명철학원’
전주작명소 개명과 출산택일, 신생아이름 작명 전문 연구소 ‘나래작명철학원’
  • 김영호 기자
  • 승인 2020.06.0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철학관 나래작명철학원에서는 출산택일 및 개명과 신생아작명을 사주와 오행을 바탕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람이 세상에 태어나면 갖게 되는 것이 이름이다. 평생을 함께하는 것이 이름이며, 죽은 후에도 이름은 남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이름 작명은 저마다 맞는 이름으로 잘 짓는 일이 매우 중요하다.

전주 작명연구소 나래작명철학원의 채봉길 원장은 “곧 태어날 신생아에게 이름을 지어주는 일은 새로운 시작을 기원하며, 사주에 맞는 좋은 이름 작명을 통해 아기의 앞날에 복된 기운을 불어넣어 줄 수가 있다”며 “사주와 맞는 이름을 통해 나쁜 기운은 몰아내고 좋은 기운은 더해져, 바라는 소망을 이뤄가며 살아가는 밝은 인생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전주철학관 나래작명철학원에서는 이름 작명을 사주용신에 맞도록 진행하고 있다. 사주용신은 오행과 좋은 기운을 찾아내는 것으로 소리오행, 자원오행, 삼원오행, 음양오행, 발음오행의 법칙에 따라 작명하며, 소리성명학과 수리성명학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조합으로 신중하게 이름을 짓는다고 한다.

나래작명철학원에서는 작명과 개명, 출산택일을 전문으로 진행하며 신생아이름 잘 짓는 곳으로 알려져 있어 인근 정읍, 부안, 순천, 남원, 무주, 서천, 김제, 익산, 군산작명소를 찾아 오는 내방객들도 많다고 한다.

작명의뢰시 사주풀이와 함께 작명서를 작성해 주며 신생아 작명과, 상호작명, 개명시 5개를 지어주고 그 중에서 마음에 드는 이름을 고를 수 있다.

채봉길 원장은 “철학관 직접 방문이 어렵다면 비대면 상담도 가능하며, 전화상담의 경우에도 방문 상담 때와 마찬가지로 심사숙고하여 최고의 이름 작명을 위해 집중하고 있다”며 “비대면상담을 통해서도 작명, 개명, 택일 등의 의뢰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전주철학관 나래작명철학원은 전주시 덕진구 건산로 인후동1가 고용노동부 전주지청 건너편 방향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예약 및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