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BROWN),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아기로션, 물티슈 프리미엄 라인 제안
브라운(BROWN),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아기로션, 물티슈 프리미엄 라인 제안
  • 김영호
  • 승인 2020.06.0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최근 생활수준의 향상으로 오가닉 천연 제품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부모들은 자녀를 위해서 일반 제품 사용보다 보습, 자외선 차단, 피부질환 등을 위해 기능성 기저귀, 천연 아기로션, 친환경 세제, 오가닉 유아크림,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제품들을 선호하고 있다. 신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건강에 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웰빙 열풍이 천연•유기농 화장품, 물티슈 등의 수요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도 저 자극의 순한 영•유아용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

하나뿐인 내 아이를 최고로 키우고자 하는 부모의 심리 작용과 환경적인 영향으로 인한 아토피 등 알레르기 질환을 앓는 여성과, 유아가 늘어나면서 유기농이나, 자연주의를 표방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호하게 되었다.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브라운은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브라운에서 판매되고 있는 천연 제품들은 전 성분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에서 그린라벨을 획득한 성분만 사용하며, 정제수 대신 미네랄이 다량 함유돼 피부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전 제품 27가지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합성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유래 성분제품으로 만들어진 아기수딩젤, 아기로션, 아기크림, 아기썬스틱, 아기물티슈까지 출시하였다.

브라운에서 가장 사랑 받고 있는 제품 중 제로 집중크림은 유기농 편백추출물을 농축시켜 민감한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연약한 피부에 더욱 촉촉할 수 있도록 보습력을 높인 제품이다.

브라운 아기물티슈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FDA 테스트는 각종 독성물질, 중금속 및 세균 검출 여부 등 안전성에 대해 특히 엄격하다.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도록 바른 성분과 안전관리에 심혈을 기울여온 브라운 물티슈는 미국 FDA 기준에 부합하며 테스트를 통과함에 따라 안전성을 한번 더 입증하였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도 최고 등급을 받았다. 이번 5월에 출시 된 VIP 골드 블루는 출시되자마자 50,000세트 완판이 되는 등 고가 프리미엄의 표본이 되었다. VIP 아기물티슈는 일반 자극테스트가 아닌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 임상테스트를 완료하여 출시되었으며 순한 식물 성분으로 신생아 태열, 아기침독, 기저귀 발진으로 고생하고 있는 아기들이 사용할 수 있어 출산준비물은 물론 민감한 피부의 성인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브라운은 5월 브랜드 평가지수 상위랭크,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을 기념하여,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베이비로션, 유아크림, 유아수딩젤, 유아썬스틱, 신생아물티슈 등 구성하여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