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아담스펫) 및 고양이분양(아담스캣) 반려인들의 부담을 덜고자 다채로운 서비스 제공
강아지분양(아담스펫) 및 고양이분양(아담스캣) 반려인들의 부담을 덜고자 다채로운 서비스 제공
  • 김백
  • 승인 2020.06.03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정상적인 부부생활을 영위하면서 아이를 낳지 않고 반려동물과 더불어 살아가는 맞벌이 부부를 뜻하는 ‘딩펫족’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이나 자신처럼 소중하게 여기는 ‘펫미족’ 등 반려동물과 연관된 단어로도 알 수 있듯이 반려동물을 인생의 동반자로 여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커져갈수록 분양의 기준점 또한 까다롭게 변화하고 있는데, 최근 높아지는 분양기준점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분양업체로 알려진 ‘아담스펫’이 관심을받고 있다.

현재 그동안 받아온 성원에 보답하고자 무료 분양과 맞춤 분양서비스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인데, 해당 분양샵은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으며 많은 관심을 받아온 곳이다.

무료 분양은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로 알려졌으며, 맞춤 분양 서비스는 개인의 취향이나 환경 등 다방면에서 면밀한 고려를 진행해 반려동물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평소 아담스펫이 관심을 받아온 이유는 브리딩이 주요한 요인으로 작용됐다. 브리딩이란 뛰어난 반려동물들을 확보하기 위해 실시하는 선택적인 번식법으로 체계적인 가계 관리를 위해 육종학과 유전학 등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오랜 시간에 걸쳐 번식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한 점이 인기를 끄는 요인이다. 분양 이전 반려동물을 보다 전문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평소 주기적인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으며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분양 이후까지 책임지는 곳으로 연계병원을 이용할 시 평생 의료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천 강아지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이 있다.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프렌치불독,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또한 인천 고양이 분양전문업체 아담스펫에서는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런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사교적인 애정 많은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한편 수원, 충주, 전주, 파주, 인천 등 강아지 분양 및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 관계자는 “앞으로도 분양업체의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할 예정”라며 “전국 각지에 매장이 위치해 있으며, 24시간 전국 어디서나 애견 분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