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주차대행 "이지파킹" 1년 상시 최저가 요금 8,000원 책정 및 무료발렛 등 각종 서비스 제공
김포공항주차대행 "이지파킹" 1년 상시 최저가 요금 8,000원 책정 및 무료발렛 등 각종 서비스 제공
  • 김백
  • 승인 2020.07.0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김포공항 인근에 위치한 사설업체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주차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비를 절감하고 싶은 이들은 사설업체를 이용하고 있는데, 이용객들이 피해를 입는 사례들이 잦아지고 있다.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이 이들의 차량을 야외 공터나 공사장, 길가 등에 방치하고 있으며, 차량 파손과 같은 문제들을 일으키고 있기 때문이다. 또, 주차고객의 차량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도 제대로 된 보상조차 지급하지 않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전문 ‘이지파킹’이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으로 부담이 없는 김포공항 주차요금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차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특전을 제공하고 있는데, 4박 5일 이상 주차한 고객들은 할인이 적용되어 평일 8천원 및 주말 1만3천원의 요금을 선보였고 할인혜택은 상시 진행된다.

또, 4박 5일 미만으로 주차하는 고객은 평일 9천원과 주말 1만4천원의 이용요금으로 주차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모든 이용객들은 무료발렛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차량들은 프리미엄 실내 주차장에서 24시간 내내 가동되는 CCTV를 통해 안전하게 관리된다.

관계자는 “모든 기사는 3년 이상의 베테랑만 뽑고 있다. 또한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불의의 사고가 발생해도 완전 보상을 원칙으로 지키고 있으므로 이벤트 기간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용 정보 및 방법은 이지파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