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 김재민 원장 “1인 전문샵의 장점과 체계적 시스템 보유에 창업 선택”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 김재민 원장 “1인 전문샵의 장점과 체계적 시스템 보유에 창업 선택”
  • 김백
  • 승인 2020.07.0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성공적인 창업은 어떤 아이템을 선정해 어떻게 운영하느냐에 결정된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단순히 유행에 따라가는 아이템이 아닌 확실한 소비층을 보유한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 또한, 그 소비층의 수요를 공고히 하고 확장할 수 있는 운영 체계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설명이다.

최근 창업 시장은 ‘여름’이라는 계절성을 띈 아이템들이 탄생하는 시기다. 그 중 왁싱은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요즘은 반팔, 반바지 등 가벼워진 옷차림과 여름 휴가에 대비해 왁싱을 진행하는 사람들이 많은 시기기 때문.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은 이 같은 왁싱 성수기에 많은 관심을 받는 국내 대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또한, 여성 소자본 창업이라는 운영적 장점과 1인 전문샵을 통해 인건비 절감을 꾀할 수 있는 점은 많은 예비 창업주들의 선호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아나덴 인천계산점을 오픈하고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는 김재민 원장 역시, 아나덴의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이 창업을 결정하게 된 계기라고 전했다.

“오랫동안 직장생활을 하며 여성으로서 비전이 보이지 않음을 느껴 지쳐가던 중 우연히 찾았던 창업박람회에서 아나덴을 만났다. 여자 혼자서도 수월하게 꾸려갈 수 있는 아이템이기도 했고 최근 국내에 왁싱 매니아들이 점차 늘고 있다는 점도 아나덴을 통한 왁싱샵 창업을 생각하게 한 계기였다”

“많은 곳에서 여성 소자본창업을 내세우며 창업자들을 환대했지만 아나덴은 이에 더한 체계적인 창업과정과 교육 시스템이 있었다. 단순히 나만의 가게를 열고 운영하는 것이 아닌 왁싱전문가로써 나만의 기술을 장착할 수 있다는 점이 만족스러웠다. 가맹본부와의 상담을 거친 후 이는 확신으로 바뀌어 아나덴의 가족이 됐다”

창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아나덴의 차별화 된 시스템을 경험했다고 전한 김 원장은 아나덴이 가진 올바른 사명에 매료됐다고 전하며 이를 아나덴의 천연 제품 사용, 체계적 교육 과정으로 여실히 느꼈다고 전했다.

“아나덴을 선택하고 본격적인 교육과 제품에 대한 학습을 진행하면서 아나덴이 올바른 시술과 제품 사용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아나덴의 사명답게 올바른 왁싱문화를 선도하는 왁싱 전문가로 거듭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

코로나19의 여파로 힘든 시기였지만 같이 함께 힘을 내 지점 오픈을 도운 아나덴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 김 원장은 올바른 왁싱을 전달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인천계산점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전문가가 되기 위한 과정 속에 누구에게나 찾아 왔던 코로나 여파로 나 또한 힘든 시기가 있었지만 같은 시기에 함께 해준 동기 원장님과 실장님이 많은 힘이 됐다. 또한, 가맹본부의 임직원분들, 슈퍼바이저님과 최강 강사님들의 끊임없는 응원 속에서 아나덴 인천계산점이 왁싱 성수기 속에 오픈 할 수 있었다 감사의 뜻을 다시 전하고 싶다”

“매장을 운영하면서 느낀 점은 5년 이상 왁싱을 해오신 분들도 올바른 주기나 케어의 중요성에 대해서 잘 모른다는 것이다. 그만큼 올바른 왁싱 정보와 문화가 저변에 깔리지 못해왔던 것이라고 생각한다. 계속해서 가맹본부의 스킬업 교육과 제품교육을 통해 발전된 전문가로 거듭나며 부족함 없이 고객분들과 소통하는 인천 계산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한편 인천계산점의 오픈과 함께 남양주별내점의 고객 맞이를 시작한 아나덴은 추후 고양화정점 및 김포운양점 등 다수의 아나덴 가맹점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진행되는 코엑스 창업박람회에 참여하는 아나덴은 박람회를 통해 뷰티 창업을 계획하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을 만나 아나덴만의 차별화 된 창업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