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English, 원어민과의 화상 영어 대화 프로그램 제공
XD English, 원어민과의 화상 영어 대화 프로그램 제공
  • 김백
  • 승인 2020.07.0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어린이 영어 조기교육과 영어를 필요로 하는 많은 연령대들이 늘어나는 요즈음, 모국어처럼 자연스러운 환경에서 배울 수 있는 곳을 찾아 원어민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 화상영어를 활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코로나로 인해 직접 가야 하는 학원보다는 비대면 수업이 가능한 화상영어를 찾는 학생들도 많다.

화상영어 ‘XD English’가 원어민과 직접 화상 대화를 하면서 영어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카카오톡, 스카이프 등 여러 무료 플랫폼을 이용해 수업을 진행하며, 강사진은 필리핀 강사로 이루어져 있다. 수업은 기초수업과 심화 수업으로 나누고 있으며, 영어를 잘 모르는 성인도 영어를 재미있게 배워볼 수 있다.

기초수업은 파닉스와 영어 노래수업으로 진행된다. 원어민과 함께 영어노래를 부르는 방식으로 자연스럽게 영어단어나 표현 방법, 발음 등을 익힐 수 있다. 기초수업의 경우 알파벳은 알고 있으나 단어를 잘 못 읽거나 리딩 자체를 어려워하는 학생에게 적합하다. 보통 6세부터 12세 사이에 기초수업을 많이 듣는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심화 수업은 학생의 수준에 맞는 책을 이용하거나 원하는 방향에 맞게 1:1 맞춤 수업을 진행한다. 영작이나 토익, 토플, 토익스피킹, 비즈니스영어, 뉴스 읽기, 생활회화 등 여러 부분으로 나눠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13세 이상부터 성인까지 누구든 수강할 수 있다는 편의성 때문에 많은 학생이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기초 수업이든 심화 수업이든 자신의 실력에 맞게 배울 수 있으며, 리스닝과 리딩, 스피킹 능력을 동시에 향상할 수 있어 시험 준비부터 회화능력 향상 등 어떤 분야든 모두 원하는 만큼 실력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XD English 화상영어'에서는 무료 4회 레벨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필리핀 강사진으로 구성된 만큼 인건비가 저렴해 수업 비용 부담이 적다. 또한 오픈 기념으로 비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수업 관련 내용을 비롯해 레벨테스트, 이벤트, 강사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